반응형

조금은 잉여어플인거 같으면서도 참 재미있는 어플인 7DAY개발자분께서 만드신 사랑,연애,남여심리,성격,우정 테스트를 할수 있는 재밌게 즐길수 있는 1분 심리테스트 어플입니다.앱의경우 몇가지 분류된 카테고리에서 자신이 심리테스트를 원하는 글을 선택해서 여러문항중에 자신의 심리상태를 1부터4중에 선택하여 알수있는 앱입니다. 

처음시작화면입니다, 모래시계와 함께 1분심리테스트라는 화면이 출력되네요.

하단의경우에는 개발자분께서 제작하신 앱의 광고 부분이며 상단의경우 본격적으로자신이 심리테스트할 사랑,연애부터해서 그외기타 부분까지 심리를 테스트할수있는 카테고리입니다.

그럼 최초 사랑,연애항목부터 들어가서 어떻게 구성되어잇는지 보도록 하시죠.!

이런식으로 1번부터해서 여러 다양한 심리분석을 하는 문항들이 소개가 됩니다. 이중에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우측과 같이

출력되며 abcd중에 자신의 심리와 가장 가까운 답을 미리 속으로 계산하신후에 결과보기를 누르시면 자세한 심리결과가 출력이됩니다.

a~d까지 자세한 분석결과가 출력되는 화면이에요. 100퍼센트 완벽한 답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심심할때나 그리고 참고용으로 사용하는것도 나쁘지않을꺼같네요.

남여심리및 성격과 우정의 심리상태를 확인할수있는 부분이에요.

마지막으로 행동,전생부분과 그외기타부분들을 모아놓은 카테고리입니다. 심심할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나 혹은 친구들의 마음을 알수있는 7day님께서 개발한 재미난 심리어플을 사용해보세요,


1분 심리테스트 어플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ay.day1minu&hl=ko


광고나 스폰등으로 작성된 글이 아닌 순수 리뷰입니다. [오해금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