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려운동전마술배우기]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아니면 사람들 앞에 당당히 서는 자신감을 찾는 연습 중이신가요? 그럼 이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마술을 배워 사람들 앞에 서는 자신감을 쌓아 나가 보세요. 자신감 있는 행동으로 마술을 배우고 보여 준다면 많은 박수와 관심을 갖을 수 있게 되실거에요. 그럼 어떤 마술을 배워야 할까요? 손쉽게 배우고 활용 할 수 있는 트릭을 함께 익혀보세요. 

어려운동전마술배우기는 한 손에 있는 동전을 자연스럽게 없어지게 한다음 다른 손으로 이동 시키는 순간적인 마술인데 이 트릭을 배워 자신감 있는 행동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모야 보세요.

동전이 손을 통과해서 팔꿈치로 넘어간 동전이 반대편 손으로 이동이 되는 마술인데, 어떤 신비한 기술이 숨어 있을 까요?여러번 동영상을 보면서 생각해 보세요.

어려운동전마술배우기동영상을 보면서 어떻게 하는 마술인지 함께 배워 보세요.

동영상에서 답을 알려 주듯이 어떻게 보면 너무 쉽게 속아 넘어 가는 것 아닌가 할 정도랍니다. 미리 반대편에 있다는 생각이 머리를 스치지만 정답역시 반대편 손에 있는 동전이 희한하게만 보인답니다.

그만큼 마술에 대한 큰 신뢰를 하고 동영상을 보아서 일 수도 있어요. 이처럼 어설프게 보여진다면 마술이 아니지요. 연기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 수 있는 영상 이랍니다.

어떤 일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이 노력의 과정을 절실히 느끼게 해주는거 같아진답니다. 많은 연습없이 그냥 보여 진다면 너무 실수 투성이처럼 되어질 거에요. 그런 실수를 범하지 않기위해 많은 연습을 해 보세요.

원래 자신감이란 자기가 제일 잘 하고 표현 할 수 있는 상태여야지 자신감이 생긴답니다. 어떤 시험을 보아도 공부를 안한 상태에서 시험을 본다면 실패하는 시험 점수가 나오겠지요.

이처럼 어느 하나 연습을 게을리 한다면 실패의 경험이 많이 나오게 된답니다. 배우면서 실패를 해도 괜찮아요. 다음번에 더욱 많은 연습을 해서 자신감을 찾는다면 더욱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요.

어때요 손에서 손으로 이동 되어지는데 정말 신기하게 보여 지지요. 여러분도 연습을 해서 자연스러운 마술을 보여 주세요. 또한 여러가지 동전을 이용해서 같이 연습을 해 보세요.

마술을 통해 자신감을 찾는 연습을 해 보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조금씩 연습을 해 보면 이야기도 많이 늘게 되고 말하는 자신감도 많이 좋아 지게 된답니다. 또한 마술까지 보여 줄수 있어서 친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