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어려운 동전 마술 배우기의 신비한 세계로 여러분이 직접 체험을 해 보세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마술은 단순하지만 완벽에 가깝게 여러분이 직접 마술을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술사의 모습에서 너무 신기하게만 보여 진답니다.  

필요한 재료는 동전과 스카프나 손수건이 있으면 좋아요. 주변에 손수건이 없다면 티슈를 이용해도 좋답니다. 

동전을 이용한 마술을 여러분은 어떤때 사용을 하실 수 있을까요? 물론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에서 마술을 보여 주려고 하겠지만 언제나 주인공이 될 수는 없답니다. 그러기 위해 필요하답니다.


무슨 이야기인가 하면 관심을 쉽게 유도 하기 위해 동전을 이용한 것이 제일 빠르기 때문이지요. 관중의 시선을 모으고 자신을 최대로 표현하기 위한 행동을 한다면 효과가 제일 좋답니다.

 가장 연습하기 좋은 공간은 목욕탕의 큰 거울이 있는 곳이 제일 연습하기 좋답니다. 손에 무엇이 있든지 간에 수건으로 동전을 살짝 감싸고 자신도 모르게 놀랍게  연습하는 것이지요.

물론 자신은 어떤 마술인지는 알고 있겠지만, 표정 하나하나 들키지 않고 연습하는 것이야 말로 최고가 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동전을 이용한 마술을 여러가지 알고 있다면, 같이 연습을 해 보세요.

동전을 사라지게 하고, 다시 나타나게 하고, 동전을 구부리는 초능력 까지 연습을 해서 관중들의 시선을 최대한 느껴 보세요. 연습이 제일 중요 하답니다. 마술을 실패 하여도 괜찮아요. 언제나 노력하는 마술사가 최고랍니다.

이렇게 동영상을 보면서 연습을 하고 자기의 모습을 거울을 통해 자연스럽게 보여 질 때  연습하는 노력이 최대화 되겠지요. 그럼 어떤 이야기로 마술을 이끌어 나갈까요. 어떤 이야기로도 좋답니다.

동화속의 주인공을 소재로 이야기를 꺼내면서 자연스럽게 마술을 같이 보여 주어도 된답니다. 이야기로 펼쳐지는 마술이 더욱 흥미와 재미를 만들 수 있게 된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밧줄을 타고 즐거운 나라의 이야기를 만들어 마술사의 최고의 솜씨를 뽐내 보세요. 처음부터 너무 잘 할 수는 없답니다. 연습이 제일 중요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대화를 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해요.

이렇게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게 하려면 동영상을 여러번 보고 연습도 많이 해서 최고가 되어 보세요. '

언제나 즐거운 트릭으로 주변에 기쁨을 주는 마술사가 되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