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느질이나 손가락 끝을 보호하기 위한 골무를 이용한 쉬운마술하는법 을 소개 해 드릴게요. 오늘은 골무를 이용해서 보여 지는 마술 이랍니다. 검지 손가락에 끼워져 있는 골무를 사라지게 하거나 다시 나타나게 하는 신기한 마술 이지요. 

오른손 검지에 골무가 끼워져 있답니다. 말랑 말랑한 고무재질의  아닌 플라스틱 소재의 골무로 손가락에 쏙 끼워져 있지요. 

이렇게 끼워져 있는 손가락 골무를 어떻게 사라지게 할까요? 같이 생각해 볼까요?

말랑 말랑한 고무 재질이 아니라서 말려 없애는 것도 아니고 그럼 순식간에 작게 만들어 지는 것일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하단 영상에서 자세하게 알아볼께요!!

그럼 오늘 보여지는 골무를 이용한 쉬운마술하는법 동영상을 보면서 재미있게 배워 재미있는 놀이를 해 보세요. 동영상을 보면서 어떻게 골무를 없애는지 같이 생각해 보세요.  

마술을 보여 주는 마술사들은 놀랍게도 연기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가 있답니다.  배울때 사람들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모으는 역할 이 중요 하답니다. 시작 전에 이야기로 시선을 모아 보세요.

준비한 마술 도구를 관중들에게 미리 보여주고 여러가지 행동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분산 시키지요. 제일 중요한 것은 손가락과 손의 움직임이 굉장히 빠르다는 것이지요.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해 보세요.

이번 마술은 알고 나면 너무 쉽지만, 그만큼 쉽게 들키기 쉽답니다. 여러번 동영상을 보면 손에 시선이 모이게 된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마술을 보여 질 때에는 빠르게 한 번만 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어요.

거울을 보면서 오른손의 골무를 왼손으로 잡아 뽑는 것 처럼 행동을 해야 한답니다. 동영상의 마술사는 너무 자연스럽게 행동 하지요. 여러분도 자연스러운 해동을 연습해서 이야기로 시선을 분산 시키셔야 해요.

왼손으로 이동 되어진 골무처럼 재빠르게 오른손을 움직여야 한답니다. 옆에서 사람들이 있으면 쉽게 보여 지겠지요. 그래서 마술을 시연 할 때에는 관중들은 앞에만 있게 하여야 한답니다.

 어떻게 보면 속임수 밖에 안되지만,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신기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매력이 있답니다. 신기함 속에 사람들은 잠시나마 새로운 세계에 있게 되지요. 이처럼 마술사들은 사람들의 즐거움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을 한답니다. 여러분도 노력을 해서 재미있는 트릭기술로 친구들에게 웃음을 보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