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롭고 신기한 쉬운마술트릭배우기 동전마술동영상으로 여러분께 보여 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마술은 동전이 손에서 이동하는 마술로 정말 신기하게 보여 진답니다. 미래의 마술사가 되실 여러분도 동영상을 함께 보면서 신기한 마술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마술의 종류도 다양하고 신기 하지만 동전을 이용해서 보여지는 마술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신기하고 깜짝 놀라기 까지 한답니다.  

왼손의 동전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술 정말 놀라운 마술이랍니다. 그런데, 오른손의 느낌이 왠지 무언가 있는 것 같군요. 마치 동전을 움직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동전이 움직이는 것도 아닌데, 사라지는 마술이라 놀라움 밖에 표현을 할 수 가 없답니다. 그럼 동영상을 보면서 어떻게 마술이 이루어 지는지 함께 연구하면서 연습을 해 보세요.

동영상을 정지해서 보니 오른손으로 이동 되어진 모습이 느껴 진답니다. 역시 마술사들은 빠른 동작을 연습을 많이 해야 하나 봐요. 왼손에 올려 놓는가 싶더니 어느새 오른손으로 이동 되어져 있답니다.

이처럼 빠른 동작을 거울을 보면서 자연스러운 동작이 이루어 지도록 보여 져야 하는데요, 그럼 어떤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도록 하지요. 우선 마술사들도 연기를 할 줄 알아야 하겠지요.

왼손에 놓여져 있는 것처럼 연기를 해야 한답니다.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왼손에만 있게 만들어야 하지요. 동작이 쉬워 보이지만 이야기를 끊김 없이 시선을 사로 잡아야 한답니다.

오른손은 검지와 중지에 살며시 잡는 연습을 하셔야 하고, 손을 아래로 향하고 있을때 떨어지지 않게 힘을 주는 연습을 하셔야 하겠지요. 그리고 왼손에서 몸을 통과 시키는 연기를 하셔야 한답니다.

옷의 소매속을 이동시키는 것처럼 잡으면서 자연스럽게 움켜 잡으면 완벽하게 이동 시킬 수 있게 된답니다. 거울을 보면서 이야기 하고 동작을 연습해 보세요. 손의 느낌 만으로 잡고 있어야 한답니다.

이렇게 많은 연습을 통해 이동 시키는 마술로 여러가지 사라지게 하고, 만드는 마술을 같이 보여 준다면 사람들이 새로운 마술사의 탄생을 즐거워 할 거에요. 그럼 다양한 마술을 연습해서 동전만으로 할 수 있는 마술들을 직접 연습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