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동전을 가지고 할 수 있는 마술을 보여 드릴게요. 동전을 준비해서 [쉬운 코인마술동영상] 손에서 동전이 사라지는 트릭마술동영상의 마술을 함께 보아 주세요.

이렇게 신기한 마술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들도 생각해 보야야 한답니다. 동영상의 마술사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것은 어디시나 동전이 나오게 하는 마술 이지요. 그렇다고 여러개의 동전을 미리 가지고 하는 마술이 아니랍니다. 

 

동전이 사라지는 트릭마술 실전편

코인을 손에서 자유 자재로 움직여야 한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 하겠지요. 연습이 없는 마술은 이루어 질 수 없기 때문이지요. 검지와 중지의 사이에 있는 동전을 상대방이 모르게 잡는 연습을 해야 한답니다.

 

손을 펴고 오므릴때 떨어지지 않게 연습을 해 보세요. 앞에 거울이 있다면 거울을 보면서 가려 지는지 연습을 해 보세요. 그리고 손을 펴고 오므리기를 해 보세요. 떨어지면 안된답니다.

 

 

 

이때 너무 가볍거나 하면 잡기가 어렵게 된답니다. 손을 살 살 흔들어 느껴 질 수 있는 무게를 익혀야 한답니다. 손에 살짝 쥐어진 부분을 잡고 움직여도 될만큰 힘을 주어 연습을 해야 한답니다.

 

지금은 연습을 하는 과정이라 마술사의 시선이 손에 있지만, 거울을 통해서 연습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모양을 연출할 수 있는 과정이 되어 진답니다.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해 보세요. 손을 움직여도 떨어 지지 않게 연습을 해야 한답니다.

 

이렇게 손 안쪽을 보면 보여 지는데, 엄지를 이용해서 아래 부분을 살짝 올려 동전이 생긴 것처럼 보여 져야 한답니다.  

 

 

 

너무 쉽게 마술사는 동전을 위로 올리는데, 막상 연습을 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을 많이 느끼 실 거에요. 그래도 자연스러운 마술을 보여 주기 위해 위로 올리는 연습을 해 보세요.

 

여러사람이 있는 곳에서 마술을 보여 주기 위해서는 많은 이야기를 할 줄 알아야 한답니다.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한 것도 있지만 이야기를 통해 마술의 진가를 발휘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동전을 이용한 다양한 마술을 손으로 연습해서 여러 친구들에게 간단하게 보여 주세요.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해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듯 이야기 하는 방법도 연습해 보세요. 미래의 마술사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동전이 사라지는 트릭마술 영상보기

그럼 어떤 방법으로 마술을 선 보여 지는지 손에서 동전이 사라지는 트릭마술 동영상의 설명을 잘 들으면서 배워 보도록 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