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주 광명 코스트코에 들렀다 시식코너에서 우연이 맛을보고 구입한 동원  떡볶이의신 국물떡볶이라는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다. 

두개들이 한세트로 판매하고 있길래 구입해서 직접 집에서 요리해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매콤달콤 맛있더라구요!!


국물떡볶이라는 제품은 사진처럼 요렇게 생겼어요~ 하나당 총 2인분인데요~ 

국물만 넉넉히 붙고 여러가지 면도 넣고 달걀도 넣고 하면 거뜬히 4~5인분으로 맛있게 드실수가 있지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소스와 그리고 떡볶이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간촐하네요~

간단하게 조리순서를 알려드리자면 처음에 이렇게 물로 떡을 잘 씻어줍니다.

그리고 종이컵 4컵정도 분량의 물을 넣어주신후에 떡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함께 들어가 있는 매운 고추장 소스를 투하!! 해주세요. 


저는 그외에 파도 넣고 양배추도 함께 넣어서 만들어 봤어요~ 그리고 가장 맛있는 달걀은 미리 삶아서 넣어뒀구요!!


짜잔 맛있게 완성된 국물떡볶이의 모습입니다. 진짜 매콤하면서도 달달한게 아이들도 잘먹더구요.

마지막으로 우리 둘째 녀석 원래는 매운걸 잘 못먹지만 물을 벌컥벌컥 마시면 이녀석이 대부분 먹었던거 같네요. 

나중에 코스트코 가실일 있으시면 국물떡볶이한번 맛봐보세요. 참고로 저는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 안주로도 좋더구요.~


국민 간식 떡볶이 쉽게! 치즈 국물떡볶이 만들기라는 유투브 영상이 있던데 이 영상을 보고 꼭 위에 제품이 아니라도 집에 있는 재료로도 직접 만들어서 맛있게 드셔보는것도 아주 좋을거 같네요.[저는 요리솜씨가 없어서 포기지만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