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신나온 노래들도 좋지만 그래도 마음까지 훈훈하게 적셔주는 지난간 추억곡들이 저는 더좋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건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음악들을 올려봤는데요. 

시간의 의미를 아직은 모르지만 가끔 지나간 추억들이 생각이 나게 되면, 잔잔한 기억들이 떠오르게 된답니다. 가만히 듣기만 하여도 좋은 7080의 여운이 있는 노래와 함께 하는 순간이라면 더욱 지나간 시간들이 주마등 처럼 떠오르지요

그러시면 모임이나 혹은 지인들과 노래방에 가서 함께 부를수 있는 정말 명곡들을 함께 준비해봤는데 들어보시고 연습해서 즐겁게 불러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7080의 잔잔한 노래들이 커피향과 만나면 추억으로 떠나는 여행을 하듯 깊은 마음의 휴식을 찾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가슴속에 고이 간직하고 있었던 옛사랑의 모습도 떠올려 보는 시간이 되네요.

이번엔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애창곡들을 직접 소개하고 있어요. 함께 들어주세요.

좋았던 기억도 있지만 슬프고 아팠던 것들도 생각이 나 희비가 교차 하는 느낌 이랍니다. 지금은 기억속의 아련한 추억으로 간직되어지는 지난날들의 이야기들이 마음의 감수성을 더욱 일깨워 주게 되네요.

200여곡들이 되어 있는 플레이 리스트랍니다. 처음엔 이문세로 소개되는데 정말 주옥같은 지나간추억곡들도 함께 같이 청취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지나가는 가로등의 사이사이를 걷는 것 같은 느낌이 기억속의 힐링을 하며, 지난 과거의 모습을 돌이켜 보게 해 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건 통기타로 구성되어 있는곡들이랍니다. 그 감미로움에 여러분들께서 흠뻑 빠져보는것도 좋은거 같네요.

또 하나의 추억과 또 하나의 기억이 마음과 마음을 연결시켜 주듯 텔레파시를 보내는 것 같아요. 그리운 사람들에게 7080의 잔잔한 노래를 들려 주는 시간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 오늘 날씨 엄청 좋아졌네요. 푹푹찌는 폭염때문에 더워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였거든요. 상쾌한 날씨에 듣는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들과 명곡들을 소개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