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휴가가 끝나고 차가 너무 더러워 근처 대형마트에서 세차용품을 구입하고 직접 세차를 하기로 했어요~ 

다양한 용품들을 구입했는데 그중에 차량에 물기를 빠르게 제거할수있다고 하는 세차용품 추천 훠링 실리콘 물기제거기를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글을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대형마트에 가격은 7,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온라인으로 검색하니 4천원 정도에 구입할수가 있었던거 같은데 시간도 없고 바로 세차를 해야 되서 비싼건 알지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뒤에 자세하게 사용방법이 있는데 유리뿐만이 아니라 차체에의 곡골된 곡면부분에도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고 무엇보다 손잡이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바로 요렇게 손에 꼭 쥐고 할수있는 손잡이 모양이에요~ 직접 쥐어보니 미끄러지지도 않고 그립감도 좋고 !!

구입전에 이런 손잡이 형태가 아니라 부메랑? 헤라모양처럼 양쪽에서 사용할수있는 고무 물기제거기가 있었는데 그건 사용하기 힘들거 같아서 이걸 선택했지요~!


지금 이사진은 왁스물과 브러스로 모두 이물질 제거를 완료한 상태에요~ 

그전에 차가 있을때는 비오는날이 자연세차하는날이 였는데 차구입한지 한달정도됐으니 예의상 6개월은 세차를 해야된다는 생각에 둘째아들과 함께 세차장에 왔어요~ 


훠링 실리콘 물기제거기를 사용을 해야겠지요~ 포장플라스틱을 모두 뜯어보고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실리콘 날부분은 아주 부드럽고 연질로 되어 있어서 손가락으로 만져도 이리저리 잘 휘어지고 자체에 손상이 가지않는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자체가 아시다시피 직선으로 되어있지 않고 곡면형태로 되어 있는데 이걸 사용해보니 자체를 잘 움켜주고 물기를 잘 제거를 해주더라구요~ 하지만 튀어나온부분이나 그런곳은 제대로 제거를 못하니 수건을 이용해서 닦아줘야합니다.


진짜 SUV차량 썬루프물기제거 하기가 가장 힘들죠~ 이걸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건 손잡이가 있어서 주욱 끌면 물을 쉽게 제거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요렇게 주욱 끌면서 하면 단번에 깔금하게 말이죠~ 오 맘에듭니다. ㅋㅋ

이건 저희집 둘째아들과 함께 세차하면서 찍어본 영상이에요~ 어떻게 물기가 없어지는지 영상을 통해서 한번 만나보세요~


그리고 남아있는 물기들은 이렇게 세차타올을 이용해서 감싸서 한번다시 쓰윽 문대주면 진짜 편하게 세차를 할수가 있었네요.~ 

장점도 있는데 단점은 실리콘 닿는면적이 조금 작다고 해야하려나요?~ 조금더 크게 나왔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간단하게 사용후기글을 남겨봤는데 유익하셨는지 모르겠네요~^^

ps;그러나 저러나 왜 저는 세차할때마다 비가 올까요~ 같이온 아들녀석이 하는말 아빠는 왜 세차할때만 비가와? 이러더라구요 ㅋㅋ

"알림"해당리뷰글은 절대 광고및 바이널 마케팅성 글이 아닌 제가 돈으로 구입하고 작성한 순수 소비자 리뷰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