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세계적으로 포켓몬go 열풍이 대단하죠~ 이번시간에 간단하게 포켓몬go 다운설치 APK파일공유와 앱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는 방법과 플레이에 대한 소개를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허팝 (Go to LA to play Pokemon Go !)영상인데요. 한국분께서 직접 미국에 가서 이 앱을 플레이한 리뷰영상인데 포켓몬 go 하는법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세요~

처음 포켓몬고를 다운설치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 하단에 설치를 눌러주시면 본격적으로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십니다.~ 이때 알수없는출처를 선택할수있는 메뉴가 나오는데 이때는 체크를 해주신후에 설치를 계속해주시면 되세요. 그후에 앱이 실행되게 되면 다양한 권한설정항목이 나오는데 모두 허용을 눌러 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되세요.

짜잔 본격적으로 메인화면에 들어온 모습이에요. 로그인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구글계정을 눌러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제가 이 애니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요~ 박사라는 사람이 하나 등장해서 다양한 설명을 하게 됩니다. 그이후에는 여자나 남자 캐릭터중 하나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진행하시면 되세요~

이제 모험의 세계로 떠나게된 주인공!! 제가 선택한건 여자 캐릭터인데요~ 캐릭터 옆에 다양한 몬스터들이 있는게 보이네요~ 3개중하나중 몬스터 하나를 선택하게되면 하나를 포획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제가 선택한건 bulbasaur pokemon [이상해씨]몬스터인데요, 포획하려고 하려면 포획볼을 몬스터가 있는 방향으로 던져서 포획을 할수가 있으세요. 초반에 많은 실수를 하게되는데 몇번 던지다 보니 컨트롤 방법을 익힐수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포획되게 되면 공안에 몬스터가 쏘옥 들어가게 되네요. 제가 있는 지역이 지금 강원도쪽에 있는데 아직 서비스가 되지않더라구요. 

속초에서는 지금 잘된다고 하던데 그렇다고 그곳까지 가서 할수는 없고 , 아무튼 일단 이 앱을 설치하시고 어떻게 하는지 맛보기용으로 플레이 해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그리고 한국에서도 정식서비스 오픈할 예정이니 조금 기다렸다고 정식서비스를 하셔도 되실꺼 같구요~  [하지만 구글지도관련 다양한 문제때문에 출시예정일은 솔직히 불투명할수도 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포켓몬go APK 다운설치파일 공유

https://apkpure.com/com.nianticlabs.pokemongo

[위 파일은 직접 설치해서 플레이 해야하는 파일입니다.  또한 한국내에서는 아직 완벽한 서비스가 되지 않는점을 감안하시고 다운설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