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흥맛집하면 고구려짬뽕이라는 말할정도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하지만 작년까지는 맛있어서 항상 방문했었는데 어느날 부터 짬뽕에 홍합만 듬뿍들어간 삼선짬뽕으로 나오고 나서 한번도 온가족이 전부 맛없다고 해서 거의 2년가까이를 안가게 되었지요.[솔직할건 솔직해야겠죠...!!]

며칠전 갑자기 예전에 먹었던 짬뽕맛이 생각이 나서 혹시나 그때처럼 홍합만 들어갔는지 전화해서 확인하니 홍합은 안넣는다고 해서 예전에 맛있게 먹던 그 맛을 다시 맛보려고 가족과함께 찾아가게되었네요.


매장분위기는 크게 바뀐건 없고 확실하게 느낀전 전보다 사람이 많이 없고 한산했습니다. 전에는 평일날에도 항상 줄서서 먹었는데, "진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원가절감한다고 홍합사용하고 나서 그러지 않나생각이 드네요. 

이글은 바이널마케팅글이 아니며 , 절대 가게를 홍보및 광고목적의 글이 아니며 손수하게 손문으로 방문한 시식후기입니다. [ 이곳과 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시흥시 고구려짬뽕 맛집이면 다냐? 초심을 잊지말아라!!

푸짐한 해산물이 한가득 삼선짬뽕이 정말 맛있는 시흥 고구려짬뽕맛집 방문 후기

드디어 제가 그토록 먹고싶었던 해산물이 가득들어간 삼성짬뽕이 나왔어요. 얼큰한 국물맛과 해산물과 함께 먹는그맛은 먹어본 분들만이 아실꺼에요. 

울 둘째 녀석은 매운걸 못먹어서 짜장을 시켰는데 사진속에 요건 기본적인 일반 짜장면이에요.  맛있다고 혼자서 자장면을 후딱 먹어치우네요~ 안에 큼지막한 고기도 들어있고 맛도 좋습니다. 굿!! ^^


기본적인 반찬은 단무지,양파와 김치 그리고 춘장이 나옵니다. 전에 이곳가게에서 잔반 치우는걸 봤는데 남긴음식들은 한곳에 모두모아서 수거해서 재사용 반찬을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남이 먹다남기고간 재활용이아닌 김치도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는 말이겠죠~


요잉~ 엄청 크지막한 대하도 추가가 되었네요. 전에는 없었는데 살도 통통하고 맛납니다.~ 하지만 단 한개만 들어있어요 ^^


이런 쫄깃쫄깃한 쭈꾸미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두둠한 오징어와 버섯 사진속에 담지못한 다양한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해산물을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맛있게 드실수가 있지요~ [저희 대식가 첫째딸의 경우에는 너무 많다고 다 못먹을정도로 해산물이 대박많이 들어있어요. ^^]

가장 좋은건 두툼한 면발도 일품이죠~ 예전 은행동 쪽에 고구려짬뽕이 있을때는 수타면이였지만 지금 현재 가게로 이전하고 나서는 기계로 뽑는거 같은데 그건 조금 아쉽긴하죠~ 

이건 직접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영상도 촬영해봤어요.~ 바로 나오자 마자 찍었어야되는뎅 짬뽕을 오랜만에보니 눈이돌아가서 먹는다고 처음에 찍는걸 깜박했네요 ㅋㅋ


그리고 지금 6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10퍼센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해산물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PS; 고구려짬뽕 사장님께 ^^~~ 

가격은 인상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그냥 이대로 쭈욱 이렇게 삼선짬뽕안에 내용물 변경없이 계속 이런 삼선짬뽕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홍합을 넣으려면 차라리 홍합짬뽕이라는 메뉴를 하나 추가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아마 저처럼 맛이 틀려져서 안오시는분들도 꽤 되리라고 생각되는데 저는 항상 이맛을 원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처음 그맛을 그대로 유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