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플레이에서 1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지금 강력한 중독성을 지닌 타워디펜스게임 에픽전쟁2[epic war td 2]를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빛보다 빠른스피드로 구입을 했어요~~  

지금 플레이 하는데 중독성 진짜 엄지척!!  할정도로 어마어마하고 한번 하면 스마트폰을 내려놓기 싫게 만드는 게임인듯 싶네요 ㅋㅋ

epic war td 2에 대한 자세한 게임이야기와 공략리뷰영상을 통해서 주어진 스테이지들을 모두 클리어 해보세요.

와!! 대박 ㅋㅋ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100원에서 1원빠진 99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8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에픽전쟁TD의 후속작이라고하는데 이런건 무조건 받아야겠지요!! 

epic war td 2 에픽전쟁2 구글플레이 다운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mtgames.ewtd2&hl=ko


처음 실행하게되면 이렇게 멋진 전쟁머신들이 나오면서 지가하게됩니다.!!  아군이 있는곳에 깊숙히 들어오는 적들을 여러 타워들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해서 전부 파괴를 해야하는방식의 재미있는 스마트폰 디펜스 게임이지요!!

일반 기본난이도 아이케이드 모드에서 모든 전체공략영상 모음입니다. 힘든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전체 플레이 과정을 보기보다는 처음 어떤부분에 터렛유닛을 설치하는지 보세요. 전과정을 보면 재미가 반감되세요!~~

다음은 어려운 난이도 프로모드는 유투브 링크에서 직접 시청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a1VR-qo_fg&list=PLC7B787wnHsa3gPksinX2z996IyL3LNzZ


난이도는 아케이드와 프로모드 총 두가지모드를 지원합니다. 아케이드는 비교적 쉽고 프로모드는 어려운데 초보자는 아케이드모드부터해야겠지요.


플레이를 시작하게되면 어떤 유니싱 나오는지 화면 팝업창으로 알려줍니다. 어떤속성을 지녔는지 파악한후에 적절한 타워를 건설해서 적을 박살내줘야겠지요!!


한가지 종류의 적들만 나오는게 아니라 막강한 방어력과 그리고 각종 타워공격의 내성을 지닌 유닛들도 존재합니다.  속설에 잘 맞는 타워를 만들어서 적들로부터 아군진지를 막아내야합니다.

캡터는 1~3까지제공을 합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뒤로 넘어갈수록 어려워집니다.


여러종류의 무기들은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 별을 제공받는데 Lab센터에 가서 타워유닛들을 업그레이드 해서 막강한 방어력을 지닌 적들을 파괴를 해야합니다. 

단점은 너무 개발자가 골드를 타이트하게 줬다고 해야하나요. 처음 공격타워배치를 실수하게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이부분은 공략영상에서 처음 타워위치부분을 보시면 보다 쉽게 플레이할수가 있어요.]

공략은 맨위에 영상으로 올려서 크게 다룰게 없는데 epic war td 2 에픽전쟁2를 구글플레이에서 진짜 껌값도 안되는가격에 다운로드 받아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