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노트4가 액정이 안쪽에 기판까지 보이도록 짜악~~~ 하고 흉칙하게 깨져버렸어요..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벌써 액정을 3번이나 깨먹은 우리집 딸내미때문에 머라할수도 없고 환장하겠네요 ㅠㅠ, []

[처참하게 깨진 노트4의 사진]

전에 아이엄마가사용중인 G4액정을 자기가 깨트려서 한번 수리를 했는데 이번엔 자기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4를 화면까지 나오지않게 액정을 박살을 내버렸어요. 폰을 못쓰게 할수도 없고해서 수리하기위해 삼성서비스 센터에 찾았는데 교체비용과 과정 시간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LG 남인천 서비스센터에서 [G4 액정무상 교체 수리후기]

LED 템플러 무선충전패드  사용후기 - 저렴한 가격과 은은한 조명이 특징인 제품

제가 방문한곳은 오목역 지점에 방문했어요. 처음에 방문하면 입구에서 접수를하고 기사분배정을 받고 기다리시면 순번이 되면 엔지니어분께서 호출을 합니다.~

제가 배정받은 기사분은 문용재기사님인데 이분께 액정상태를 보시더니 상태도 심각하고 문제는 옆쪽 배젤도 파손이 되어 그것까지 교체를 해야한다고 하거 교환하는데 30분이상 소요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박살을 냈네  --; ] 제가 옆쪽 베젤은 혹시 B급이나 리페어 자재문의를 하니 전에 고객분께서 약간 흠집이 때문에 교체한게 있는데 이걸로 무료교체를 받았습니다. ^^[원래가격은 4만원이라고 하네요.]



30분동안 기다리는 동안 정말 지루한테 고객쉼터에는 피시가 있어 시간때우고 딱 삼십문을 기다리니 수리가 완료가 되어 호출을 하더라구요.


완전이 박살나서 화면까지 나오지않던 노트4가 액정을 교체하고 나서 완전히 새폰으로 재 탄생의 순간~~ 

무료교체받은 베젤의 모습입니다. 

노트4 액정수리비용은 카드영수증을 보시면 총 141,000원에 수리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기존 액정은 반납하는 조건으로말이죠~)  

그리고 수리해주신 오목교역지점 문용재 엔지니어님 정말 AS 잘받았어요~고맙습니다.

저처럼 액정교체때문에 수리비용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집에 딸내미야 제발 잘좀쓰자.. 너 앞으로 2달 용돈 동결!! ㅋㅋ

삼성 외장하드 s6 1테라 휴대용 포터블디스크[Portable USB 3.0] 리뷰 간단 성능 사용기

핸드폰 스마트링- 손가락으로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거치하며 컨트롤 할수있는 제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