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트5로 스마트폰을 교체하면서 튼튼하게 액정을 보호해줄만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액정보호필름을 찾아떠나 삼만리를 했어요.~ 

그러던 인터넷 오픈마켓을 잘 살펴보니 표면강도 강력한10H라서 어지간한 충격에도 소중한 액정을 지켜줄 제품인데 텐글라스라고 최저가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유리강화필름을 팔길래 구입을 해봤어요.


텐 글라스 유리강화필름은 총 두장을 구입을 했는데 제품 포장은 위와 같이 생겼어요.~ 저렴한 가격이라서 품질은 그닥 기대안했는데 의외로 좋더라구요..


박스내부를 개봉하게되면 사진처럼 스트레치방지를 위해 스펀지를 덮은 유리필름과 유리표면을 닦기위한 티슈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기스방지용스펀지를 제거하면 약간 두꺼운 유리로된 필름이 나옵니다. 제 스마트폰은 노트5인데 노트5용은 저렇게 생겼어요~

티슈의 종류는 총 두가지인데 WET라고 표기된건 젖은물티슈 Dry는 마른티슈랍니다. 처음은 젖은걸 이용해서 폰액정을 잘 닦아주신후에 마른걸 이용해서 마감해주면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부탁을 해야겠지요~ 사진처럼 1BACK이라고 표기된 부분이 스마트폰에 부착될 부분이에요. 저 스티커를 제거한후에 붙이면되세요~


스티커를 잡고 쭈욱 땡기면 사진처럼 얇은테이프가 제거가 됩니다. 그럼 부탁할 준비는 모두완료!!! 


부착할때 중심센터지점을 저같은 경우에는 홈버튼을 기준을 두고 부착을 했어요. 일반 액보와는 다르게 기포걱정이 없어서 붙이기 너무편하답니다.

요렇게 큰기술없이 간단하게 착~~붙이면 끝!!! 진짜 일반액보붙일때 기포때문에 빡쳤던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 진짜 편해서 좋던데 하지만 단점은 유리제품이라 이렇게 약간 두께가 있어요.

하지만 뭐 튼튼하게 제 스마트폰을 지켜줄 녀석이라 조금 튀어나와도 이뻐해주고 잘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마치며 천원이라는 진짜 저렴한 가격에 지금 구입후에 두달가량 사용중인데 신세계입니다. 지문도 잘 안묻고 화면도 쨍하고 좋은데 스마트폰에 일반액보보다는 유리강화필름을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