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중동이마트에 들렀다가 그렇게 많은분들께서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한 노르웨이산 프리미엄생 연어초밥을 직접 먹어봤어요. 

가격도 그닥 비싸지않고 한눈에 봐도 두툼해서 먹음직 스럽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7900원이라고 하던데 저는 10480원에 구입했네요. 저만 이렇게 비싸게 산건가요?? ㅋㅋ

이제품은 위에 연어로 만든다고 하네요. 참고용으로 잠깐 보셔도 좋은 영상같아서 올려봤어요 ^-^;;

노르웨이산 프리미엄생 연어초밥을 직접 시식한곳은 1층에 위치하고있는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했어요.~ 

평일 오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그렇게 많지않더라구요,

짠~~ 이렇게 포장지를 벗기고 플라스틱덮게를 개봉해봤어요.~~ 

이제품의 특징이 냉동이 아닌 생연어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다고 하죠~

리뷰를 쓰는데 아까 밥먹었는데 저 사진을 보니 침이 꿀꺽 삼겨지고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 ㅋㅋ , 

사진을 봐도 싱싱한 연어를 사용한게 딱 띠가 나잖아요~


함께 들어있는 내용물은 와사비와 통마늘 그리고 생강 그리고 찍어드실수있도록 간장도 함께 들어가 있어요. 

생강이 맛있게 보여서 먹어봤는데 저하고는 안맞더라구요. 너무 냄새가 강하다고 해야하나?? --;


제가 직접 찍을수가 없어서 와이파이님께 젖가락으로 한번 들어보라고 했네요.

보이는것처럼 쌀도 찰지고~ 두툼하니 한입에 쏙 넣을때 통통하고 이걸 씹을때 품질이 좋아서 그런지 살살~~ 녹는다고 해야할려나요 ^^

암튼 맛있어요.

요렇게 간장에 쏘옥 찍어먹으면 느끼함도 약간 잡아주고 약간 짭잘하니 더 맛있죠.

가격도 그닥 비싸지않고 맛있는 이마트표 연어초밥의 시식기 였는데요. 

음~ 으으으음~~ 너무맛있다 미쳤다 리액션이 정말 귀여운 비제이분인데요. 먹방리뷰영상도 올려봤습니다.

나중에 동네 노란집이 보이면 들어가서 구입후에 드셔보세요~ 이상 블랙하트맨의 맛있는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