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가면 꼭 사야할것 목록 중에 하나로 정해져있는 올포유피자를 사게 되었어요. 코스트코에서도 아주 큰 피자를 팔기 때문에 코스트코를 갈 때마다 사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많이 팔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외국 제품들도 많다보니 외국사람들이 많아서 외국사람들 입맛에 맞춘 것 같아 느끼한 점이 많았는데 이건 이마트꺼라서 그런지 덜 그랬었던 것 같아요.

이마트 가면 꼭 구매목록1순위 올포유피자 크기는 카트를 거의 채울 정도로 컷는데 13000원대라서 많은 사람들이 왔을 때 이걸 사서 다같이 나누어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어린아이들도 피자를 좋아하다보니 하나씩 들고 먹으면 배부르다고 해요.

이렇게 겉포장지는 피자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그리고 이건 양이 좀 많다보니 나중에 냉장고에 넣어두고서 먹어야 할 때 어느정도 돌리면 적당한지 오른쪽 맨 아래에 나타나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저희는 4가지 맛이 함께 있는 피자를 사서 다양한 맛을 함께 즐겼던 것 같아요. 특히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불고기피자이기 때문에 애들이 제일 처음으로 집어가서 먹더라고요,

그리고 치즈피자인데 참고로 4가지 맛은 정해져 있기 땜누에 바꾸지 못하는 것 같았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겠지만 저희집에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맨 마지막으로 남았었어요.

이렇게 아이들은 불고기 피자를 좋아해서 바로 집어가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불고기 피자로 사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이번에 또 다시 사게 되었는데 핫소스가 뿌려져나와 아이가 못먹었다는 점 참고하세요. ㅜㅜ

총 시계바늘 방향으로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크림치즈고구마피자, 치즈피자 이렇게 있어요. 한가지 맛으로만 많이 있었더라면 먹기에 조금 질렸을 것 같은데 이렇게 있으니 입으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참고로 콤비네이션피자과 크림치즈고구마피자에는 피망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피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크기도 크고 맛도 좋은 이마트 올포유피자를 저는 추천드리고 싶네요.이마트 가면 꼭 사서 드셔보세요. 맛있쪄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