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친구들이나 혹은 지인들이 오면 항상 [근래 티비에서 기생충 이야기가 많이나오길래 솔직히 많이는 못같네요.ㅋㅋ] 자주 가는 단골횟집이 있어요. 

그곳은 바로 청소년수련관 앞에 위치한 광어9900이라는곳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



전에도 포스팅했는데 이집에 가면 회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매운탕이 정말 맛있는 가게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한번 어떤 맛인지 다시한번 만나보도록 하시죠~~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평일날 갔는데 손님들이 그렇게 많지않은데 불금이나 토요일날 가면 앉을자리도 없을만큼 빼곡하게 찹니다.... 

메뉴표에요,, 저같은 경우에는 식당 사장님과 안면이 있어서 메뉴를 보면서 시키지 않고 오늘 맛있는 메뉴 뭐가 있는지 물어보면 오늘은 광어, 다른날은 숭어 뭐이렇게 사장님이 추천해주는데 저는 이렇게 먹지요~ 

개인적으로 저는 광어가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요렇게 나와요~ 상추와 깻잎 그리고 심심풀이 강남콩삶은거~~ 그리고 콩나물국~

콩나물국은 나중에 드시다가 매운탕 시켜서 넣어드시면 더 맛있어요~


오늘은 광어와 우럭의 콜라보레이션~~~  가격은 25000원짜리 중짜리 시켰습니다. 

나오자 마자 바로 찍었어야 하는데 친구랑 친동생이랑 말한다고 정신없어서 먹다가 찍었네요. ^^


저는 상추에다가 회한점 넣고 고추 마늘을 넣어서 쌈싸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 

새콤달콤하면서 알싸한게 구웃!!

회보다도 솔직히 제가 더 좋아하는건 요 매운탕 입니다.~ 

횟감을 드시고 나면 5천원에 드실수가 있는데 푸짐한 손질되고 남은 생선들과 쑥갓~~ 

쐬주 한잔에 국물 한번 묵으면 캬~~ 칼칼하니 진짜~~ 맛있쥬~~


제가 단골이라 그러는지 몰라도 이곳에 가면 여렇게 두둠한 생선도 함께 준다는... 정말 맛있어요. 

나중에 근처에 대야동이나 은행동에 회집을 찾으시는분들은 한번쯤 들러서 먹어보세요~ 먹을만 합니다~~

이글은 홍보및 광고목적글이 아니며 댓가를 바라고 작성한 상업적인 글이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