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쓸만하고 저렴한 신생아 아기기저귀 백조기저귀 골드형에 대한 리뷰글을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응가와 쉬아를 많이 하기때문에 기저귀가 필수죠~ 

하지만 가격이 무척부담스러운데, 이번에 셋째를 낳고 산후조리원에서 기본제공되는 백조기저귀를 사용을 해보니 흡수력도 그렇고 발진도 않나고 아무튼 나쁘지 않더라구요.

와크다!! 

저는 네이버쇼핑 오픈마켓 가장 최저가에 구입했어요~ 배송은 이렇게 겁나큰 뭉텡이로 택배로 배송이됩니다. 무게도 만만치 한구요~


백조기저귀 골드형은 한봉지에 열개단위로 개별 소포장되어 있어요.~ 저는 포장봉지를 그냥 버리지 않고 모아뒀다고 다쓰고남은걸 담아 버릴때 요긴하게 사용한답니다.~


리뷰도 좋지만 아기엄마 아빠분들 정확하게 기저귀가는법도 중요하다고 하는데 위에 영상에서 한번 정확하게 가는방법도 한번 참고해주세요~

펼치면 이렇게 생겼어요. 


양옆에는 고정시킬수있게 테잎이 있답니다. 조심해야할껀 접착력이 강해서  자칫 아기피부에 붙으면 조심히 띠어내셔야 합니다.~

테이프가 허벅지에 붙은줄 모르고 땟다가 애기가 기겁을 하고 울어서 봤더니 허벅지에 붙어서 살이 쭈욱 늘어나서 아기가 아팠던 모양이더라구요.ㅋㅋ


아기가 쉬아를 하가되면 그림들이 사라져서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수가 있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갖출건 전부 갖췄네요. ^^


저는 한번 주문하면 낱개수량이 총350개 정도 주문을 합니다. 어차피 이거 판매하시는분께서 전부 택배비 무료로 발송을 하는데 많이 주문하면 집에 보관하기도 힘들고 짐인거 같더라구요.~~

직접 아기에게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렇게 기저귀를 모아주신후에 양옆쪽에 테잎으로 딱 붙이면 되세요. 일반형은 저게 없는거 같고 골드형만 테이프가 붙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골드형으로 구입하는거 추천드립니다.~


짜잔 신생아용 기쥐귀를 아기에게 착용해 봤어요~ 저사진은 완전 신생아때 착용한건데 리뷰를 작성하는 지금은 2개월이 되서 중형을 사용중랍니다.


요렇게 오줌을 싸게 되면 그림무늬가 없어지면서 교체할시기를 알게되지요~ 저는 첫째 둘째때는 전부 하기스 제품만 구입해서 사용했던걸로 기억을 합니다.(근데 이녀석이 늦둥이라 둘째가 태어난게 10년전이라 잘 생각이 안나요 ㅠㅠ) 

그때는 무조건 우리아기에는 최고의 제품을 사용할꺼야 뭐 이런생각도 있어서 비싼제품만 고집을 했는데, 백조기저귀 골드형을 사용중인데 참 만족하면서 사용중이고 중형다음에 대형까지 전부 이걸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