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고 호불호가 그렇게 많이 갈리지 않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강한단맛과 중독성있는 맛있는 수입과자 마카롱이에요. 

외부로 볼 때에는 되게 부드럽게 입에서 녹을 것 같이 생겼지만 입에 넣는 순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 그 맛들이 아주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마카롱이라는 음식이 만들기가 까다롭고 힘든 과정으로 만들기 때문에 가격이 좀 쎈 것 같아서 쉽게 사먹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 감자튀김 플레이버크리스피 냉동식품 시식기 및 맛있게 만들어먹기 [코스트코추천상품]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레몬과 딜 소스연어 , 닭다리 , 감자튀김 , 연어김치볶음밥 솔직한 맛평가및 시식기

원래 마카롱이라는 음식은 우리나라의 음식이 아니라 다른 나라인 프랑스의 디저트라고 유명하기 때문에 프랑스에서 나온 것으로 알고있을 수도 있지만 이탈리아 베니스라는 곳에서 맨 처음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유투브를 보니 이게왠일!! 직접 자기손으로 딸기 마카롱 만들수있는 영상도 있네요. 구입해서 드셔도 되는데 직접 만드셔서 드셔보는것도 나쁘지않을듯 하네요. 하지만 설명이 어마무시하게 들어가네요 ㅋㅋ

이 마카롱은 코스트코에서 사게 되었는데 싼 가격에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가격대비로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것은 냉동식품이라서 한번 해동시키면 다시 냉동시킬 수 없기 때문에 한번 먹으면 남은 것은 통에 담아두셔야 돼요.

총 4가지 맛으로 바닐라, 산딸기, 레몬, 초콜릿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한가지 맛이 아니라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박스를 열어보면은 위 사진처럼 마카롱이 총 16개씩 들어간 것이 2개 나와요.


가까이서 보니 다른 시중에서 파는 마카롱과 별로 다를 것도 없고 맛있게만 보이네요. 그런데 이 마카롱이 전체적으로 달기 때문에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먹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은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이 맛이 제일 많이 달고 레몬맛은 정말로 레몬의 맛이 나서 신맛이 강하고 산딸기 맛은 딸기의 특유 맛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바닐라는 달기도 했지만 그냥 무난하게 맛있어서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맛 같아요.


산딸기 마카롱의 모습이 색깔도 너무 예쁘고 딸기잼이 들어가 있는 것이 보여요. 그렇기 때문인지 딸기잼을 마카롱과 함께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았는데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한 입을 물어본 모습인데 한분에 봐도 겉은 바삭해 보이는 것을 알 수 있고 안은 쫄깃해서 한 곳으로 모인 것이 보여요. 이 마카롱의 맛을 알기 때문인지 사진을 보니 또다시 마카롱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