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셋째를 낳고 산후조리원에 와이프가 입원했을때 부랴부랴 구입한 마더스베이비 D자형 빅사이즈 곰나염 수유쿠션 사용후기글이에요.

우리 셋째가 맛있게 분유를 냠냠 하면서 먹고있네요. 완전 천사가 따로없네요 ^^~ 참고로 이 리뷰글이  광고글이냐구요? 아니요~ 제가 직접 구입하고 나서 후기글 작성하는데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셨으면좋겠네요.

아기 목욕시키기 -직접 경험에서 노하우로 전하는 신생아 목욕시키는 방법

생후 2개월 예방접종 [로타바이러스,b형간염,DTaP ,소아마비 ,뇌수막염,폐구균]비용, 예방접종 전,후 주의사항

젖병 열탕 소독 방법 과 전자레인지 및 자외선 소독기를 이용해서 신생아 젖병 삶는법

오픈마켓에서 구입했는데 포장은 이렇게 해서 옵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에는 종이박스로 오던데 포장지부터 브랜드광고를 하네요 ㅋㅋ


마더스베이비 D자형 빅사이즈 곰나염 수유쿠션 은 이렇게 허리를 감싸주는 허리받침대와 그리고 아기를 올릴수있는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건 허리띠부분을 채결하는 부분인데 고리를 이용해서 길이를 조절할수가 있게되어 있어요~


그리고 옆쪽을 보면 여러가지 젖병이나 기저귀, 손수건들을 넣어둘수있는 작은 주머니가 있어요~ 

저희는 축복이(태명)에게 맘마를 줄때 이 주머니에 미리 손수건을 넣고 있다가 닦아주거나 .. 암튼 요긴하게 사용중이랍니다.~


처음구입하면 아기용품은 꼭 세척을 하고 사용하는게 좋겠죠~~!

뒤쪽을 뒤집어 보면 이렇게 겉면을 세척을 할수있도록 자크[지퍼]가 달려있어요. 쭈욱 열면 되세요~

내부는 이렇게 스폰지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이거 세척하고 다시 끼우려면 엄청 빡칩니다. --; 

너무 타이트 하게 만들었나, 세척후에 사용할수있게 배려를 해서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다시 끼운다고 아무튼 10분간을 낑낑대면 x고생 했네요 ㅋㅋ


와~~ 우리 이쁜 축복이가 보이네요~ 마더스베이비 D자형 빅사이즈 곰나염 수유쿠션(제품이름 참기네요 ㅋㅋ) 을 허리에 착용하고 아이를 쿠션위에 올리고 젖병이나 모유을 물리면 산모가 편안하게 수유해서 아이에게 맛있는 젖을 먹일수가 있어요~

 ps. 신생아때 찍은 사진인데 지금은 2달이 넘어가서 너무 커버렸네요.ㅋㅋ


허리에 감쌌을때는 이런 모습이에요. 아빠인 제가 해도 착용감도 쓸만하고 편하게 젖을 먹일수가 있었네요. 출산하고 얼마 지나지않은 산모들은 아이를 낳을때 관절등이 많이 약해져 있기 때문에 한달정도는 필수로 이런 보조제품을 사용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간단하게 사용기를 올려드렸는데 한가지 마더스베이비에 바라는게 있다는 제발 세척하고 다시 체결할때 좀 편하게좀 개선좀 시켜줬으면 좋겠네요~ 이상 마더스베이비 D자형 빅사이즈 곰나염 수유쿠션 사용기였습니다.

스마일 기저귀정리함 이동식선반 - 요긴한 만능 물품보관함 조립 및 사용후기

무도정관수술 - 환자입장에서 겪은 생생한 통증, 집도과정, 주의사항,정액검사등,수술후기글

레이퀸젖병소독기 - 장난감이나 젖병을 살균하는 출산 육아 필수품 솔직한 리뷰

이글은 절대 바이럴마케팅성 광고및 홍보글이 아닙니다. 직접 구입한후에 사용한 후기를 작성한 글이에요~ [협찬이나 홍보성글 요청받지도않고 하지도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