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술을 그닥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맛이 출시했다고 해서 삽결살 먹는김에 오늘은 요걸로 몇병사서 와이파이님과 한잔 들어켰네요 ㅋㅋ

저처럼 너무 소주맛이 강한걸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먹을만한 소주인거 같고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거 같은데 저는 삽겹살과 함께 먹어봤어요.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맛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뚜껑이 핑꾸핑크로 되어 있어요~ 

코스트코 써머스비 애플사이다 / 달달한 그맛!! 시음후기

세븐일레븐 햄버거 - 편의점표 치킨해시브라운버거 솔직한 맛평가 및 시식기

소주하면 역시 삽겹살이 빠지면 안되겠지용~~ 지글지글 야들야들 바짝 굽고 고기와 함께 먹어봤네요.^^


뭐 당연한거 겠지만 색깔과 비주얼은 쐐주잔에 졸졸졸 따르는 모습 향과 맛만 다를뿐 생김새는 일반 소주와 별반 차이는 없지요.

요렇게 고기한점 소주한잔 벌꺽벌꺽 들이겼는데 달달하니 먹을만 했어요. 하지만 이상하게 솔직히 3장정도 먹고나니까 질린다고해야하나요? 

맛이없는건 아닌데 뭐라고 설명해야되나.. 아무튼 잠깐 입가심으로 드시는건 좋은데 계속 먹으라면 솔직히 그닥 인거 같네요.


그래서 저는 맥주와 함께 소맥을 제조해서 먹어봤네요. 뭐 복숭아맛이 너무많이 나고 꼭 쿨피스먹는맛이라고 할가 제입맛에는 맞질 않더라구요. ...

옆에 있던 와이파이님께서는 달달한 맛때문에 맛있다고 혼자서 2병을 먹던데 솔직히 이것보다는 유자맛이 훨씬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달작지근하고 과일맛이 나는 술을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한번 드셔보세요~ 

빌라 엠 로제 화이트 와인 시음기 - 향기로운 장미 맛과 단맛이 나는 싸고 맛있는 와인

맛있는 수입과자 스피드 크리스피 와퍼 베트남과자 개봉시식기 - 질보다는 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