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임신,출산,산후조리,육아 꽃보다출산어플인데요, 임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도움이 될 만한 것도 찾아볼 수 있고 임신을 하고 있을 때 태교는 물론 태아보험부터 태몽 등 도움이 되는 것들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임신을 했을 뿐만이 아닌 출산을 하고 난 뒤 도움이 되는 것들이 더욱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되는 어플이더라고요.

이렇게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서 꽃보다 출산을 치고 들어가면 이렇게 귀여운 아기얼굴이 뜨니 이 곳으로 들어가 설치를 누르시면 된답니다.

정말 유용한 영상도 있어서 함께 올려보네요.~ 

열기를 누르면 겉싸개에 감싸져 있고 젖꼭지를 물고있는 귀여운 귀요미 갓난아기의 모습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글을 올려서 댓글로 엄마들끼리 얘기도 할 수 있고 쉽게 앱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건 업데이트가 안 되어있는 버전이라서 그런지 현재꺼랑 약간 다르게 되어있지만 별로 다른 점은 없답니다.

왼쪽에 맨 위를 보면 가로로 4줄이 그어져 있는데 그 곳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메뉴가 정리되어 나와있으니 눌러서 참고해보세요.

엄마들이 고민하는 것이 아이를 출산할 때 어떤 병원에서 낳아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하는데 이렇게 어디가 더 나았던 것 같은지 표로 나타나 있네요.

이렇게 임신을 했을 때 아이의 지능과 심리적 안정을 위해 해주는 태교를 위해 많은 게시물들이 올라가 있으니 한번쯤은 들어가서 도움을 받는 것도 좋아요.

아기가 배 속에 있다고 하면 많이 하는 태교로 음악을 많이 들으시잖아요. 이 앱에는 위 사진처럼 여러가지의 음악들이 나열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한 것 같아요.

아기를 낳고 난 뒤 몸 관리를 하고 보면 정말 힘든데 이렇게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가 되어있으니 나중에 아기를 낳고 의지를 가지고 따라해보면 건강한 몸매로 돌아가게 될거에요.

나중에 애를 낳고 나면 힘도 많이 들었고 많이 고생했기 때문에 힐링도 하고 몸을 쉬어주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한 산후조리원도 많이 안내되어 있어 한눈에 보기 쉬워 좋더라고요. 실제로 제 와이프가 몇개월전에 늦둥이 3째를 출산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은 어플이기도 한데 산모분들께서 이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