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재미있는 장난감 이죠~!! 바로 요요랍니다. 그것도 초강력 메탈블레이드 배틀팽이겸용 요요라고 하는데 구입하고나서 요요도하고 팽이도 같이하면서 너무재밌는지 집에 초등학생 꼬맹이가 정말 재밌게 맨날 가지고 노네요.. 그럼 재미있는 장난감 제품이 어떤모습인지 함께 만나보시죠!!


제품구입은 집근처 롯데마트에서 구입을 했구요, 초강력 메탈블레이드 배틀팽이겸용 요요의 제품모습이에요. 


특징은 허리케인처럼 빠르게 푹풍파워로 강력하게 회전한다고 하고 연속회전은 최대5분간 지속적으로 회전할수가 있고, 오토클러치시스템으로 되감기 기능 그리고 특수플레이팅메탈제질로 튼튼하다고 하네요.

장난감은 가지고 노는것도 중요하지만 꼭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을 읽어야 겠지요. 정말 중요한 내용인데 프탈레이드계 가소제가 나올수있다고 하니 이건 입에 넣거나 빨지말라고 하네요~ 뭐 그리고 나머지 사항들은 뻔한 내용이라 패스~~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요요본체와 그리고 실이 끓어지는걸 대비해서 여유실이 하나더 들어가 있고 그리고 손가락에 착용할때 상처가 나지않도록 손가락 보호대가 함께 총3가지가 들어가 있어요.


형광색실로 되어있는데 맨끝부분은 손가락에 잘 넣을수 있도록 매듭이 걸어져있어요.


이건 아까 말씀드린 오래도록 해도 손가락이 아프지 않도록 해주는 손가락 보호대의 모습이에요.

요렇게 실을 손가락에 감아서 재밌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 정말 재밌게 즐길수가 있지요~


이얏차~~ 씽씽 잘돌아가네요. 간단하게 초강력 메탈블레이드 배틀팽이겸용 요요를 직접 구입후에 사용리뷰를 적어봤는데 제품을 구입하실 분들께서는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팽이하는방법도 사진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미쳐 찍지못했는데 양쪽에 뽀죡한 모서리가 잘돌면서 회전도 잘하네요.

끝으로 에스비에스에서 방영된 세상에 이런일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여기서 요요는 예술이다라는 요요에 대한 동영상이 있어요. 여러분들도 이분처럼 실력을 갈고닦아서 놀라운 기술을 키워보시는건 어떠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