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석천이라고 하시는 분이 모델인 도시락을 사게 되었는데 홍석천씨는 같은 동성을 좋아하는 것으로 동성애자라고 밝히게 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얻게 되었는데 지금은 유명한 식당을 운영하고 계시죠.


GS25 편의점 홍석천 치킨도시락 은 위와같이 생겼어요. 우리 대머리 석천형님의 이름을 걸고 판매하고있는 이 제품의 맛이 정말 궁금한데 함께 그 맛을 느끼러 가보실까요~


냉장고를 부탁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하셔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 우선 도시락을 따뜻하게 데워서 먹기 위해서 위에 뚜껑과 비닐을 벗겨 놓고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정도 돌리시면 됩니다.

밥이 큼지막한 부분에 들어가 있어서 한끼를 빠르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너무 많아서 살짝 남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볶은김치가 있고 치킨은 두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살짝매워요. 그리고 소세지와 달걀샐러드가있어요.

같은 편의점의 도시락을 보면 볶은김치의 맛이 모두 똑같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해서 많이 자극적인 맛은 아닌 것 같고 그냥 평범한 입맛을 가지고 있으면 잘 드시겠지만 어린아이 같은 경우에는 맵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약간 치킨너겟의 모습도 보이는 것 같은데 위에 마요네즈? 같은게 뿌려져 있어 조금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지만 은근히 손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비계도 들어있지 않았던 것 같았어요.

이건 살짝 매콤한 걸 좋아하는 입맛인데도 약간 매콤했던 것 같아서 어린아이들은 매운 것을 못먹다보니 이걸 먹이는 건 안될 것 같아요. 그런데 살코기만 들어가 있어서 몸에 안 좋을 것 같지만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어요.

원래 이 샐러드?의 모습을 봤었을 때에는 샐러드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보니 먹기 싫은 마음이 강하였는데 다른 사람이 먹고서 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봤더니 은근 부드럽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맛이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남녀노소 거의 다 좋아하고 어린아이들도 좋아하는 소세지인데요. 그냥 소세지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여기에서는 소스에 묻혀져 있었는데 좀 손이 가지는 않았던 것 같았고 마지막에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까지 GS25 편의점 홍석천 치킨도시락 시식후기글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