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먹고 리뷰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GS25에서 사게 된 김혜자의 맘 도시락중 명불허전 모둠치킨도시락을 구입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도시락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김혜자 선생님의 위쪽을 보면 육개장이라는 라면이 증정상품이라고 쓰여져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시락을 구입하시고 육계장 사발면도 함께 무료도 증정받아서 같이 드실수가 있으세요~

비제이 파니님께서 하는 도시락 먹방방송이 있던데 재밌게 시청도 함께 하시라고 영상도 올려봅니다.

반질반질한 밥과 그리고 콩나물, 버섯볶음, 나물, 돈까스, 닭튀김, 볶음김치로 구성 되어 있어요.

우선 첫번째로는 반찬중에 우리나라의 대표음식 김치가 볶아져 있는 상태로 나와있기 때문에 호불호도 많이 나뉘어지지 않을 것 같네요. 그냥 김치같은 경우에는 맛에 따라서 많이 갈라지기 때문에 잘 손이 안갈수도 있죠.

위 사진에 있는 치킨조각이 혹시 비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살코기가 적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 치느님의 맛이 나면서 많이 뻑뻑한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서 편의점꺼라고 생각하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위에 보이는 치킨조각을 보게되면 평소에 흔히 볼 수있는 모습은 아닌 것을 알 수 있고 살코기와 달걀이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특별하기 때문에 먼저 먹게 될 것 같은데 맛은 꽤 있어요.

평소에 밥먹을 때 반찬으로도 쉽게 볼 수 있는 콩나물반찬이에요. 흔하게 봤었던 만큼 거부감은 많이 들지 않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콩나물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은근히 많은 편이고 나물자체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버섯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직접 조리하여 따뜻한 요리를 먹는 것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편의점에 버섯은 제 입맛에 맛지 않았던 것 같아요. 살짝 물렀던 것 같기도하고 사진상에서도 잘 못찍은 것 같아 맛없게 보이는 것 같네요.

그리고 하나 얘기하지 못하였던 것이 있는데 이런 나물이 3가지가 있고 양념이 묻혀져있는 치킨도 있고 떡갈비도 있으면서 치킨조각도 있고 달걀과 닭고기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튀김이 되어있는 것과 볶은김치와 밥이 넣어져 있어요. 나중에 편의점 들러서 김혜자도시락을 맛있게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