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금 더 실감 나는 전투와 다양한 스킬 그리고 화력 넘치는 액션을 보여 주는 게임을 찾고자 한다면 이번 두 개의 만화 속의 주인공이 많이 모인 이 게임을 선호합니다. 이번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버전은 확실히 차원이 다른 재미로 유저 들게 찾아온 만큼 플레이하면서 후회되는 일은 없을 것 같고 생동감이 넘치는 재미와 함께 깊숙이 빠져들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들이 전부 다른 패턴으로 컨트롤되고 있어 하나씩 선택하여 조종하는 것도 괜찮을뿐더러 2인용까지도 지원이 되고 있어 주변 친구들과 바로 옆자리에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https://youtu.be/1 CBLlXIX-yQ

 
반응형
 

 

 

 

이렇게 매번 신규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는데 그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찾고 있기 때문이겠죠. 강력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화려함을 느끼고자 하는 분들께서 가장 많이 선호 지금 가지 여러 단계로 버전 업데이트를 이루면서 여러 나라에서 각광을 받을 정도로 매우 수준이 높은 편에 달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지요.

최초 시작하기 전에 설정 란을 참고해야 하는데 자신에게 가장 맞은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유리한 조건으로 고쳐 주시는 것이 바람직하고 어떤 도전 자와도 승률을 확실하게 높여 나갈 수 있는 특성을 갖추게 되지요.

두 판만 이기면 승리하는 식으로 지능적으로 플레이되는 AI들 상상 이외로 높은 수준에 달하는 전투능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초급자들께서는 다소 힘겨운 전투가 될 수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지만 몇 차례 시작하다 보면 마음껏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십 개에 달하는 캐릭터들이 이렇게 모여 있는 만 틈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개성적인 영웅들을 하나 선택하여 그들이 지니고 있는 모든 스킬들과 그리고 특수 공격을 통해 적들을 보다 신속하게 제압할 수 있도록 해야 만 합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신속하게 상대들을 당화스러울 정도로 빠른 공격 태세를 갖추는 것이야말로 최고로 효과적으로 승리를 찾아 할 수가 있는데 단계가 한 층씩 올라갈 때마다 선수들의 지능화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2인용으로 시작을 하게 되면 컴퓨터보다는 완전 박진감이 넘치는 재미를 지닐 수 있다 할 만큼 단 한순간의 여유도 부리지 못할 정도로 친구들과 팽팽한 전투의 경험을 최대치까지 맛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생생한 전투 신을 가득 담고 있으며 지금까지 많은 액션물들을 접해본 필자이지만 게임성이 매우 풍성하여 수많은 사용자들이 즐겨 찾고 있어 다음번에도 역시 멋진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다시 찾아올 것 같아요.

 약간 아쉬운 점을 말한다면 그래픽이 조금 뒤떨어진다는 것인데 그래도 게임 성은 어떤 것에도 딸리지 않을 만큼 한번 시작하게 되면 높은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어 쉽게 지루 함을 느낄 수 없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