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케아에서는 비교적 싼 가격에 좋은 가구들을 살 수 있고 직접 조립하고 꾸밀수있는 제품이라서 요즘 연예인들도 이케아에 많이 간다고 하지요. 

그런데 이케아에 가구만 팔지는 않고 시계도 팔고 식물도 팔고 조명처럼 집을 꾸밀 수 있는 것들을 팔기도 하는데 이번에 4900원구입한 이케아시계 데카드 탁상시계를 딸아이하나 아들꺼하나 총 두개를 구입해봤습니다.

다기능 시계를 사려고 하였지만 보이지가 않길래 간단히 알람만 울리는 시계인 검은색의 깔끔한 스타일인 싼 알람시계를 사게 되었어요. 

알람시계들만 모여있는 곳을 보니 다양한 것들이 많았었는데 간단히 알람만 울리고 시간을 볼 수 있는 시계를 사게 되었어요.


영어로 나와있기도 한데 옆에 한국어로 나와있기 때문에 잘 알아서 보실 수 있겠죠? 

제품의 원산지는 중국이면 시간을 보는 것과 알람을 울리는 것 밖에 할 수 없는 시계에요.

원래 이 시계외에 그 옆에 있던 7900원짜리인데 색상이 다양하게 있고 불도 들어오게 할 수 있으면서 크기도 작아 귀여운 시계가 집에 있었는데 불량이었는지 고장이 나버려서 그런김에 이케아에 가서 알람시계를 새로 사게 되었어요.


뒤쪽에 건전지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고 시간과 알람시간을 맞출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그옆에 ON OFF는 뭐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알람을 키고 끌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쉽게 끄고 킬 수 있어요.


건전지 크기는 AA로 시중에서 흔하게 볼 수 있어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건전지커버가 약간 힘이 없어서 잘 빠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이들도 쉽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싼가격에 사줄 수 있어서 애들도 자신의 알람시계가 생겼다고 하면서 좋아할 거같아요. 

하지만 알람시계 자체가 약간 굴곡이 있어서 위험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잘 때 자신의 옆에 놓아두고 자면 쉽게 꺼버릴 수도 있으니까 책상에 올러두시고 쓰거나 공부할 때 시간을 봐가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의 장점은 알람소리가 상당히 커서 아무리 꿈속을 헤매고 있다고 하더라고 못일어날수없다!!(이건 확실합니다. ) 두번째 저렴한가격, 단점 조명이 안되서 어두운밤에는 시간확인하기가 안된다 정도가 되겠네요. 나중에 이케아시계 데카드 탁상시계를 구입하실분들은 이리뷰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