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면서 새벽에듣기좋은노래들 [팝송 및 7080곡포함]을 한대 모아 놓았어요. 아침이 오기전에 이곡들을 들어보고 활기찬 하루를 맞이할 준비를 여러분들께서 해보세요!!

7080 올드 감미로운 팝송과 Blinded By Love - Lenka곡으로 시작하는 마음까지 힐링되는 팝송들 리스트입니다. 총 19가지의 곡들을 지금 청취하세요!!

각 곡마다 영상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한번 클릭을 통해 모든 음악들이 자동으로 재생되고 있답니다.

위에껀 많은분들게서 정말 좋아하는 7080곡 무료노래모음들이에요.

위에 플레이 리스트중에 엽기적인 그녀의 메인 주제곡인 I Believe 예 뜻한 사랑 표현도 가득 담고 있는 곡도 있는데 하나하나 정말 명곡들이 많고  발라드의 제왕이라 불리는 신승훈 역시 어떤 언제 들어도 생기가 새롭게 돋을 정도로 놀라움을 더해 가고 있지요.

감미로운 음성들이 들려오고 있는 만큼 가슴이 살며시 떨려 오는 기분도 전달받을 수 있게 됩니다.

팝송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적당히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김범수 와 에일리 언제 들어도 좋을 만큼 달빛이 훤하게 비출 때 감상하면 더 감미로워지는 것 같아요.


자정이 지나 새벽이 오게 되면 왠지 모르게 슬슬 하나 거 기분이 울적해지는 기분이 들기 마련인데 그런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아주 많은 음악들을 마련해 놓았으니 마음껏 감상하시면서 편안하게 즐겨 주세요. 

간단하게 소개를 진행했는데 더욱더 감동적인 노래들도 올릴예정이에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