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간에는 박진감 넘치는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너무 심심해서 게임을 찾던 중 예전에 몇 번 해보았던 만화 액션 전투로 제가 좋아하는 블리치 주인공들이 다수 등장하더군요.  

현재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버전에서는 몇 명의 캐릭터가 더 보강되었으며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좀 더 나은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이와 같이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몇 가지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모여 있는 만큼이나 다양한 전투를 예상할 수 있지요. 

조작법

공략영상

 나루토 vs 블리치 2.4 스토리설명

아무래도 일반 격투들에 비해 실제로 내가 즐겨 보았던 주인공들이 키보드 조종에 의해 그대로 따라 움직이고 있어 재미를 더해 가고 화려하면서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할 때마다 역시 타 겸감을 이것이구나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 있지요.

특히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에서 새롭게 추가되 영웅들 지금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놀라운 기술들을 가지고 있어 하나씩 컨트롤 하면서 본좌에 위치 까지 수많은 경재자들을 제압해 나가면서 실력을 한층더 키워 나갈수 있습니다.

매번 이렇게 한 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나면 무언가 다소 신빙성을 느끼게 되는데 다른 격투들보다는 한층 두터운 플레이를 지니고 있어 오랜 시간을 지속할지라도 쉽게 지루하지 않고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중국어 버전으로 되어 있어 초기 시작할 때 민감한 부분을 감출 수는 없지만 대충하다 보면 쉽게 모든 것을 설정할 수가 있으며 기본적인 조작 방식은 지금까지 모든 버전들이 동일하여 간편하게 컨트롤하면 전투할 수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은 더욱 활기 넘쳐 나는 진행을 위해 옵션 창을 활성화하신 다음 전기 진행 방식과 조작치 설정을 우선 적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그래야 내가 원하는 방도대로 게임을 이워 갈수 있으세요.

수십 가지가 넘는 캐릭터들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있는 만큼이나 박진감 넘치면서 스릴까지 겸비하고 있어 최고의 액션 게임이라 장칭 할 수 있는데 오늘 꼭 하나의 영웅을 선택하여 모든 상대를 꺾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상상의 외로 인기가 높은 게임으로 몇 년에 걸쳐 여러 단계로 버전들이 등장하고 있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를 보여 주는데 댓글들을 보시면 높은 평가를 주고 있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가 있어요.

저 또한 직접 플레이하면서 10점 만점 중 9점을 주고 싶을 정도로 타격감도 좋고 각 영웅들마다 사용하는 모든 기술들이 각기 다르다는 점 때문에 좋은 점수를 주는데 안타깝게 단점이 있다면 캐릭터가 너무 작다는 것이죠.

그리고 각 영웅들마다 변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데 다음 업데이트 때에는 분노 게이지가 상승되면 한 단계 수치가 높아진 모습으로 변화되면서 좀 더 멋진 방식으로 플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정말  여태까지 많은 업데이트를 보여 주었는데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버전외에 혹시나 이제 중단되는 것은 아닐까 했는데 이렇게 다시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어 매번 즐겨 하던 유저들을 기쁘게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