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수한 사투리가 일품!! 인간미 넘치는 백종원씨가 제대로 뜨기 시작한건 아마 마리틀 때문이 아닐까하는데 마리텔에서 되게 넘치는 매력을 보여 주셔서 인기가 많이 졌던 것 같은데 그 백종원씨가 선전하는 맛있는 도시락을 구입해서 먹어본 CU편의점도시락 시식기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구입하게된 제품은 집밥은씨유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 도시락이에요.


젓가락은 안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따로 젓가락을 챙겨서 먹지 않아도 되어 꽤 편리했어요. 근데 이 비닐이가 힘을 주지도 않았는데 뜯겨지기도 해서 되게 당황스럽기도 하고 떨어뜨린 분들도 꽤있었을 것 같아요.


주 반찬인 닭가슴삵인데 뭔가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이 나지만 어디서 먹어본 건지는 잘 생각이 나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았는데 살짝 조미료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맛이 좀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오동통한 모습이라서 한입으로 먹기도 좋고 닭 껍질도 많이 붙어있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시막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드셔도 되게 맛있기 때문에 그냥 버리지 마시고 그렇게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약간 기름져 보이기는 하지만 맛나게 생겨서 배고프신 분들이 이 사진을 보시면 군침을 다시실 것 같네요.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달달하면서 짧짜름하고 그럭저럭 괜찮았던 반찬이였던 것 같았어요.


이렇게 동가쓰가 한입 크기라서 너무 앙증맞고 귀여운 것 같아요. 편의점은 거의 모든 지역에 한두개씩 있고 보기 흔해서 쉽게 구할 수 있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한국인이라면 거의 김치를 좋아하는 편이죠. 그래서 그런지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절하게 만들어져 있는 도시락 이라고 보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닭가슴살 도시락은 나물이 하나밖에 나오지 않아서 남기는 건 별로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근데 호박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고민이 되기도 할 것 같은게 다른 반찬들이 기름져서 나물을 한두개 쯤은 먹어줘야 하는데 이런 반찬이 있으니 난감할 것 같아욧. ㅋㅋㅋ

백종원 도시락에는 왼쪽 맨 위 끝부분에 이렇게 둥근 소세지와 달걀말이가 있어요. 근데 너무 기름지거나 하지 않고 소세지는 적당히 간도 되어있어서 맛있고 달걀말이는 포삭포삭?같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도시락의 구성을 보면 꽤 알차서 평소에 집밥을 먹는 듯한 느낌을 주어 혼자사시는 분들에게 필수템 일 것 같아요. 

그리고 도시락이 3900원으로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라서 즐겨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들도 편의점 가실일 있으시면 집밥은씨유 백종원의 맛있닭가슴살 정식 도시락드셔보세요 먹을만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