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당직근무때 가끔 씨유편의점표 도시락을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오늘은 국민 9찬밥상이라는 도시락을 맛있게 먹어봤네요.

근데 의외로 이 작은 부분부분에 반찬들 9가지가 모두 들어가 있더라고요. 

어떻게 3900원에 아홉가지 반찬이 들어가있는지 믿지기 않은데 그맛이 어떤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다른 도시락들은 젓가락만 주는데 이건 9첩밥상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도시락과는 다르게 숟가락도 있어서 조금 더 밥을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 위 사진에 있는 반찬들이 무려 4가지에요. 맨왼 쪽에는 샐러드가 중간에는 나물이 오른쪽에는 어징어채와 그아래에는 콩이 들어가 있어서 꽤 알찬 반찬들이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 건강하게 드시고 싶다라는 생각이나 좀 더 많은 반찬이 있었으면 좋겠다 다른 도시락이 지겹다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이 9첩밥상 도시락을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이 도시락이 의외로 짜기도 하고 맵기두 하고 해서 물을 좀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위에 사진에 있는 반찬이 제일 짜기도 했고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막 그렇게 맛있었던 것 같지는 않아요.


이 떡갈비는 기름이 많기는 한데 의외로 맛이 있어서 더욱 손이 많이 갔었던 것 같아요. 아마 이 반찬을 제일 먼저 다 먹었던 것 같아서 반찬 중에서도 더욱 추천하고 싶던 반찬이에요.


불고기에서는 매운 맛이 나가 않았고 살짝의 단맛이 났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음식의 맛 이였던 것 같아요. 밥에 불고기를 하나 얹으셔서 드시면 되게 맛있으시고 계쏙 먹다보면 아마 불고기를 다 먹을 거에요.

동그랑땡은 꽤 먹을 만 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막 느끼하지도 않았던 것 같고 너무 느끼하다 싶으시면 김치를 하나씩 먹거나 호박이 들어가있는 나물을 한개씨그 드시면 괜찮더라고요.


역시 여기에도 김치가 빠질 수 없겠죠? 근데 이 김치가 백종원씨의 도시락 김치와 꽤 비슷한 맛이 나는 것 같던데 똑같은 브랜드에서 만드는 것 같았어요. 

되게 맛있어 보이는 이미지이고 닭 강정처럼 생겨서 되게 끌리는 반찬인 것 같기도 해요. 9첩밥상이라서 그런지 반찬이 화려하게 많은 것을 드시고 싶으시면 이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페이스북등에 도시락의 비밀을 보니 화학첨가물에대한 경고글들이 많이 보이던데 아무래도 변질되지않게 그리고 값싼가격을 유지하려고 화학첨가물을 많이 사용하던데 너무 많이 드시는건 건강에 안좋다고 하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