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시간에는 유아 전래동화 추천 도깨비 방망이 와 무료동화듣기를 해보세요.

어린이들은 전래동화를 많이 보기도 하고 엄마한테 읽어달라고도 하는데 그럴 때마다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전래동화가 모아져서 읽어주는 것을 이렿게 이용하여 들려줘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도깨비 방망이 이야기가 나오고 다음으로는 다른 유명한 전래동화들이 차레로나온답니다.

한번보면 그만 볼 수 없을정도로 계속 보게 만들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고 너무 재미 있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그럼 밑에서 유아 전래동화 추천 무료동화듣기를 보도록 하세죠!!

바로위 영상은 핑크퐁에서 만든 45분 전래동화에요.

조금은 색다른 한글애니메이션 선녀와 나무꾼외에 다양한 영상도 함께 꼭 시청해주세요.

그리고 너무 실감나게 읽어 주기 때문에 집중을 잘 하게되고 너무 재미있는 그림을 만들어 놓아서 눈을 뗄 수가 없게 되더라고요. 다양한 이야기가 있기 때문에 더욱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도깨비를 무섭지 않지만 귀엽게 만들어 놓아서 계속 중독되고 눈길이 자꾸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45분이나 되기 때문에 볼게 없을 때에 보시면 시간도 잘 지나갈 것 같네요.

전래동화는 마지막 결말이 교훈을 주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끝나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보면 더욱 인간성에 도움이 되고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좋은 이야기로 끝나게 되고, 좋은 교훈과 감동을 주기 때문에 돟은 것 같아요. 어린이뿐만 아니라 전래동화를 좋아하는 청소년이나 어른들도 즐겨볼 수 있을 것 같고 책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에 나온 유튜브 핑크퐁을 들어가 보았더니 많은 이야기가 모여져 있어서 유용하게 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처음보는 유튜브채널이였지만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있어서 많이 들어가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도깨비집에 들어가서 개암을 깨물고 도깨비방망이를 얻을 수 있다면 저도 가서 개암을 깨물고 뭐든지 얻을 수 있는 도깨비방망이를 얻고 싶어지네요. 

방망이를 얻게 되면 뭐든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부러워 지네요.

하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나중에 나쁜일이 일어나기 마련이지요. 그렇게 때문에 너무 욕심을 많이 부리면 나쁜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욕심을 부리면 안될 것 같아요. 

그림체부터가 전래동화책에서 많이 보던 그림체이라서 익숙하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너무 귀엽고 실감나게 움직이기 때문에 좋은 것 같고 진짜로 움직여서 행동을 하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