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룡멸종송 유아동요듣기를 해보세요. 공룡은 우리 인류가 나오기 전에 생겼고 없어졌죠. 

거기에 대한 운석충동설이나 화산폭발설, 기온저하설등.. 그런 것들을 노래로 만들어 더욱 이해가 쉽고 빠르게 만들었어요.

궁금증이 많은 아이들이 이 유아동요듣기 공룡멸종송노래를 들으면 바로 이해가 잘 될 것 같네요.

노래라서 그냥 조금만 설명이 되어 있다고 생각이 될 수 있는데 은근히 적은 단어를 쓰면서 이해가 잘 될 수 있도록 설명이 되어있답니다.

그냥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도 되어 이득되는 노래인 것 같아요.

공룡멸종송이랍니다. 플레이를 눌러서 재밌게 듣고 기분을 업시켜보세요~

나머지 공룡송도 위에처럼 모두다 한번에 모와봤는데 이것도 들어보고 신나는 하루를 즐겨보세요.

이동물들이 지금까지 살아있다면 아마 이렇게까지 과학이 발전하지도 않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멸종하게 되어서 우리 인류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고 과학이 이렇게 발전한 것 같네요.

제가 이때 있던 공룡이였다면 정말 극심한 불안감과 두려움에 떨었을 것 같아서 지금 이렇게 집에 있는게 너무 좋고 감사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나중에 지구가 멸망한다면 너무 고통드러울 것 같아요.

아니면 애완공룡이라 하여 키운다거나 친구처럼 집에서 키우고 하면서 발전된 과학으로 말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목줄같은 것을 매주어서 서로 소통이 가능하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운석충돌설과 기온저하설은 많이 들어보았지만 살짝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화산폭발설도 있다고 하네요. 운석충돌설과 기온저하설은 기온이 낮아져 나타난 것이지만 화산폭발설은 다른 것들과는 다르게 뜨거운 용암이 흘러서 없어졌다고 하네요.

운석충돌이나 기온저하, 화산폭발들이 중요하지 않고 그냥 너무 괴롭고 힘들었을 것 같아서 불쌍하게 느껴지네요. 모두 다 멸종 됐을지는 모르겠지만 살아있다면 건강하게 공룡들끼리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렇게 모두 죽어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불쌍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하지만 크리스트교를 믿고 계시는 분들은 원숭이에서 사람으로 진화하는 것도 믿지 않기 때문에 공룡에 대한 이야기도 믿지 않으실 것 같네요.

예수님이 동물을 만들고 아담과 이브를 만들어 시작되는 이야기이지만 동물중에서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아닐 수도 있겠죠? ㅎㅎ

멸종설들중 제일 유명한게 환경변화설로 기온이 저하되어 빙하기가 시작되어 얼어죽기 시작하고 나중에 땅이 다 녹았을 때 이 공룡들이 흙에 파묻혔을 거라는 이야기도 많이 나오죠.유아동요듣기 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