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Siege Hero: Pirate Pillage 머리 쓰는 플래시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여러 명의 착한 해적들이 보물섬을 찾아내었지만 심술 나쁜 적들이 등장하여 값진 보물들을 강탈해 가려고 하는 나쁜 적들을 막아내는 재미있고 신나는 머리를 사용해야 하는 게임이에요.

스테이지마다 사용자는 선한 해적들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각종 도형을 가지고 지붕을 만들거나 몸을 숨길 수 있게 만들어 가면서 수없이 날아오는 날카로운 칼날에 찔리지 않도록 해야 해요.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한 마리라도 죽지 않고 생존해야 하면 생존수에 따라서 인형이 하나부터 3개까지 지급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공략 부분의 경우에는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고 즐겁게 한번 즐겨보세요. 참고로 영상만 잠깐 참고한다면 베테랑의 실력을 소유할 수가 있지요.ㅋㅋ

또한 초보단계는 6개가 오픈되어 있지만 7판부터는 일정량의 인형 개수를 채워야 언락이 되고 있습니다. 가급적 머리를 써가면서 각 단계들마다 유닛들이 칼에 찔려 죽지 않도록 해주세요.

여러 명의 착한 해적들이 보물섬을 찾아내었지만 심술 나쁜 적들이 등장하여 값진 보물들을 강탈해 가려하고 있어요. 간 스테이지마다 사용자는 선한 해적들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각종 도형을 가지고 지붕을 만들거나 몸을 숨길 수 있게 만들어 가면서 수없이 날아오는 날카로운 칼날에 찔리지 않도록 해야 해요.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한 마리라도 죽지 않고 생존해야 하면 생존수에 따라서 인형이 하나부터 3개까지 지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초보단계는 6개가 오픈되어 있지만 7판부터는 일정량의 인형 개수를 채워 언락이 되고 있습니다. 가급적 머리를 써가면서 각 단계들마다 유닛들이 칼에 찔려 죽지 않도록 해주세요.

원형으로 되어 있는 것은 바로 공격을 입을 수가 있으며 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것은 탄탄한 철재 갑옷을 걸치고 있어 멀리서 날아오는 일반 공격을 우습게 방어할 수가 있어 이번 유닛을 방패 막이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새로운 미션이 열리게 되면 여러분께서 사용해야 하는 병사들과 도형이 표시되어 있으며 가장 방어하기 편안한 상태로 마우스를 활용하여 엄폐 은폐하면서 긴장된 시간을 보내 줘야 합니다.

지룃대를 사용이 빈번한 게임으로 이번 지역 안으로 들어가 거세게 날아오는 뾰족한 칼끝에 찔리지 않고 돌 해주세요. 한 마리씩 찔리게 된다면 매우 고통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어 왠지 무지 불쌍해 보이니까요.

예전 우박 떨어뜨리기 게임하고 조금 비슷한 면을 지닌 것 같지만 활발하면서도 더욱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재미를 노려 보실 수가 있어 어린아이부터 성인 등까지 고로 즐겁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물건들을 한번 움직이면 더 이상 이동시킬 수가 없으며 특정 지형에서는 사용할 수도 없게 표시돼 있어 이점을 항상 유념하면서 총 24 단계까지 완벽한 마스터를 할 수 있게 머리를 열심히 써가면서 하나씩 클리어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