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순이 율동동요 무료동영상 듣기모음인데요. 남자아이들보다는 여자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콩순이의 율동교실 노래를 가져 왔어요. 

아마도 콩순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여기있는 노래들을 거의 다 알고 계실 것 같고 여기에 나오는 진찰도구들도 가지고 계실 것 같네요.

의사놀이할 때 거의 콩순이의 진찰도구를 이용하고 가계노래를 할 때도 콩순이꺼로 이용하여 노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밑에서 신나게 들어보세요!!

재밌는 1기 애니매이션이에요.

바로위에껀 2기 완전 풀영상이랍니다. 즐겁게 시청하세요!!

너무 귀엽게 생겼고 실제같이 생겨서 더욱 귀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여자애들만 좋아할 것 같지만 남자애들이 봐도 모습자체가 너무 귀여워서 괜찬을 것 같아요.

놀이를 하면서 필요한 도구를 되게 많이 만들고 파는 것 같아서 더욱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같이나오는 담자아이와 분홍색 머리색의 여자아이도 너무 멋지고 예쁜 것 같고 특히 아기가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그리고 그엽에 있는 새도 조그만한 새의 모습으로 춤을 추는 것을 보면 너무 귀여워요.

목소리로 노래를 불르기 때문에 더욱 친구가 얘기해주는 것 같고 왜 인기가 많은지 어른들이 들어봐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여자어른분들은 옛날에 애니매이션을 좋아하던 추억이 생각날 것 같아요.

한번만 듣기에는 너무 중독성이 심하고 너무 귀여워서 계속 반복해서 보게되는 것 같아요. 어린이들이 춤을 추면 이런 느낌을 받게 되는데 이런 것 처럼 어린이 재롱잔치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지금부터라도 콩순이를 봐도 너무 재밌고 빠져드는 것 같아요. 귀여운 애니매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린아이들이 아닌데도 계속 보게되고 빠져드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콩콩이라는 애기가 너무 귀여워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이런 여동생이 실제로 있다면 너무 좋아서 맨날 같이 놀아줄 것 같아요. 애교도 많아서 맨날 하는 말도 계속 들어줄 것 같아요.

저기에 콩순이 노래가 있는 곳에서 애니매이션을 볼 수 있게 때문에 보고싶으신 분들은 1기부터 재생하셔서 보시면 죌 것 같아요. 1화부터 새가 콩순이를 위로해주는 모습이 감동적인 것 같네요.

무대위에서 춤을 추는 모습도 너무 매력적이고 계속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서 좋아요. 모두들 콩순이를 함께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