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라노사우르스 노래 동요듣기 타라노송은 인디 티비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상둥이인 민국이가 이 노래를 불러서 유명해진 노래에요. 

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중학교 고등학교에서도 민국이가 부른 것을 보고 따라부르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는 얘기를 듣고 슬퍼하고 아쉬워했던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였다면 물론 이 노래를 알고 있었겠지만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던 민국이라서 그런지 더욱 인기가 많아졌던 노래 같네요.그럼 밑에서 신나게 들어보세요.



나머지 공룡송도 들어보시고 재밌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참고로 연속 재생이랍니다.


초식공룡들은 대부분 모두 풀을 뜯어먹고 사는데 육식공룡들은 고기를 먹고 사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티라노 사우르스는 풀을 먹지 않고 잡아 먹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죠.

티라노사우르스는 공룡들중 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세고 강해서 아이들은 티라노사우르스를 대표적으로 많이 알고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녀석은 왕답게 몸길이는 15미터 키는 5미터로 한눈에 보기에도 거대해 보이고 7톤이라고하니 더욱 힘이 세보이는 것 같아요. 제가 옛날에 살 때 티라노사우르스면 너무 좋았을 것 같네요. ㅋㅋ

겉모습으로 모기만 해도 멋있어보이고 턱이 아주 큰것같아서 모든 것을 턱으로 다 씹어 먹을 것 같아 보여요. 이빨이 아주 날카로워서 실제로 보면 더욱 무섭고 몸집도 커서 멀리서 봐도 떨 것 같아요.

그런데 이 티라노사우루스는 유난히 팔다리가 짧어서 먹이를 손으로 잡아서 먹을 수도 없고 손으로 다른 공룡을 잡을 수 없어요. 그대신 빠른 속도로 달려나갈 수 있고 강력한 턱힘으로 사냥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역시 한곳만 좋은 것은 아니고 한곳이 약하다면 다른 곳은 그러한 단점을 가려주는 것 같아요. 사람들도 보면 모두 다 재능도 재각각이고 성격도 다른 것을 보니 예전에 살던 공룡도 그랬을 것 같아요.

육식공룡에는 티라노사우루스가 너무 유명해서 이 공룡만 아는 경우도 있는데 다른 종류도 아주많고 초식공룡에도 이쁘고 아주 센 그런 놈들이 있었으니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멋있는 티라노사우루스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원래는 아주 무섭고 멋있는 모습이지만 캐릭터로 만들었더니 더욱 귀엽고 멋있는 모습인 것 같아요.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동요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