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연습해서 보여 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간단한 마술이랍니다.동전을 이용한 이번 동전마술배우기는 초능력을 가진 마술사의 힘이 느껴 진답니다.~~ 

동전을 문지르면 휘어지는데 어떻게 동전이 문지르면 휘어지는지 초능력 같은 트릭을 배워보도록 하세요~

그러면 트릭이 어떻게 이루어 질까요? 마술사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시간이 되겠는데 의외로 동전을 휘게 하는건 정말 간단 하답니다.

그 정답은 바로 트릭을 하기전에 미리 알맞게 휘어 놓아야합니다.


영상으로 동전마술배우기 




 그럼 어떻게 동전을 휘어 놓았을까요? 미리 망치나 도구를 이용해서 휘어 놓았답니다. 
그리고 오른손의 검지와 중지 사이에 살짝 가릴정도로 끼워 넣고 연기를 하는 것이랍니다. 놀랍게도 손에트릭이 이어 진답니다 . 
 모양이 같은 동전을 미리 준비해서 연기를 하는 것이랍니다. 여러분도 한번 초능력자가 되어 보세요. 
자연스러운 행동을 익히기 위해 연기가 빛을 내는 순간이랍니다. 전혀 부담없이 연기가 가능하도록 연습해 보세요. 

 처음 동영상을 접했을때 어떤 트릭이 있을까 궁금 했답니다. 의외로 간단하여 바로 연습을 해 보았지만 연기가 부족 했답니다. 
손에 가려진 모양이 쉽게 보여 어려움을 느끼게 되었지요.

 역시 트릭을 하는사람은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몇번 해보시면 간단하게 여러분도 익히실 수 있겠지요.
 동전을 이용한 여러가지 기술들을 자연스럽게 연습해서 사람들에게 보여 줘 보세요.

 미리 준비해둔 휘어진 동전을 준비해서 신비한 초능력을 발휘 하는 것처럼 연습해 보세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여러가지 트릭을 익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마술사가 되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