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밌는 영 유아동요무료듣기 둘이서 코잡고를 가져왔어요. 여기서는 그냥 아이들만 나오는게 아니라 귀여운 돼지와 귀여운 곰이 나와서 춤을 추는 것을 볼 수 있으세요. 

정말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인기율동동요 인데요. 똑같은 단어만 계속 반복하여 나오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외우기도 쉬울 것 같고 재밌게 부를 것 같아요.

코감기가 걸리면 코소리가 맹맹하다고 하는데 코를 잡고 맹맹이라 하는 것을 보면 그러한 소리를 따라서 만들어 낸 것 같네요.그리고 사람의 귀는 동그란 모양이기 때문에 돌돌이라 하는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즐겁게 듣고 율동도 함께 따라해보는 여러분들이 되보세요.~

인기율동동요 둘이서 코잡고 동요는 위에 플레이를 눌러서 시청하고 들을수가 있어요~

영 유아동요무료듣기를 하나만 들으면 서운하잖아요~ 이번에 엄청나게 긴시간 거의 한시간짜리 동요를 들어보세요.


아이들이 손을 잡고 뛰언는 모습을 보고 동동이라고 하고 팔을 낀 모습을 보고 빙빙 돈다해서 빙빙이라고 만든 것 같은데 정말 잘 만든 것 같고 발음이 쉽기 때문에 아주 어린 아이들에게도 부담없는 노래인 것 같아요.

유치원 같은 곳에서 이노래를 이용하여 율동을 배워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인 돼지와 곰이 너무 귀여워서 아이들에게 틀어 주시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아이들 같은 경우 멋있거나 이쁜 것에만 눈을 뜨는게 아닌 귀여운 것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 여기서 이미 이 캐릭터끼리 귀를 잡고 춤을 추고 코잡고 춤을 추기 때문에 또다른 안무는 필요없을 것 같아요.

어릴 때에는 여자아이들고 남자아이들이 대부분 친하고 여자아이가 더 좋아해서 먼저 다가가고 많이 장난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오히려 커서 사이가 서먹하고 여자 남자 갈리는 것보다 이렇게 친하게 지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유치원을 다니는 어린이들의 경우에는 말을 잘듣고 칭찬을 아주 좋아해서 성생님이 칭찬을 해주는 일이라면 자신이 나서서 해주고 그러는 모습을 알 수 있는데 요즘 청소년들은 선생님들의 교권을 짓밟는 것 같아요.

이렇게 행동을 표현하는 말을 귀엽게 만드는 것을 보면 이러한 것도 재능이 있어야 가능한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해서 동요를 만드는 사람들이 거의 만들어도 돈을 그다지 많이 받지는 못할텐데 아이들의 웃는 모습을 상상하고 그걸 견디고 만든다는 자체가 대단하신 것 같아요.

이렇게 아이들이 팔짱을 끼고 빙빙돌면서 동요는 끝나게 됩니다. 뒷부분에 노래와 율동을 다함께 부분이 있으니 잘따라하고 즐기면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 잘 들으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