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근처 롯데마트에 들렀다가 씽크대선반하단에 선반이 필요해서 부착식 씽크선반 800제품을 구입하고 조립해봤네요. 

잠깐 조립하고 사용해봤는데 다양한 그릇이나 식기류들을 정리하기 편해서 주방일을 할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수있게 만드는 제품인거 같네요. 

겨울 빨래 건조에 좋은 에너지효율1등급 삼성제습기 AY130FBVAWQD 13리터 모델 개봉 및 사용후기 [제습기 추천]

이케아 선반유닛 - 물건정리하기에 딱좋은 저렴한 빨간색 4단선반

바로 위에 제품이 오늘 주인공이에요.  의식주중 우리에게 살 수 있을 수 있는 에너지를 주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곳은 바로 주방이죠.~ 그럼 조립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흔히 보실 수 있는 롯데마트에서 부착식 싱크선반 800을 사게 되었는데 안에 내용물을 위 사진과 같고 수저통과 컵도 걸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모여있어 편리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냥 내용물만 있으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당연히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야 합니다, 사용설명서는 그림도 함께있어서 이해하기에는 더욱 쉬웠던 것 같아요.


이렇게 먼저 못을 박기 전에 어떻게 걸어야 하는지 길이가 어느정도인지를 잘 재신다음에 하셔야지 더욱 깔끔하게 만드실 수 있어요. 


양쪽 지지대를 선반하단부분에 나사를 박아줘야하세요~ 거리를 다 재시고 어디에 못을 박을지 정하시면 못을 박으시면 되는데 망치로 하시면 힘도 많이들고 혹시 삐끗하는 경우 손도 다칠 수 있으니 드릴로 하시는 것이 더욱 좋을 것 같아요.이렇게 뒷편에도 다른 못들도 박아주시고 다 고정시켰으면 다른 쪽도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이러게 설치가 모두 된 모습인데요. 아직 아래에 물을 받을 수 있는 쟁반은 아직 끼우지 않은 모습인데요. 넓은 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맨위에 둥근 모양으로 나와있는 곳에는 파이프를 넣으시면 되는데 이건 왜 넣으냐고 물어보실 수도 있는데 여기에 컵을 걸 수 있는 고리를 달 수 있어요.


그런데 혹시 파이프가 빠질 것 같은데 왜 넣으냐고 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맨 끝에 파이프를 막을 수 있는 파이프캡도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파이프 끝 같은경우는 조금 날카로워서 베일 수도 있으니까 있는 것 같아요.


컵을 걸 수 있는 고리는 총 8개로 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거의 4인 가족에게는 꽤 충분한 것 같아요. 컵은 4인가족 기준으로 그렇게 많이 걸지도 않고 거의 8개정도 컵을 놓고 쓰다보니 적당한 것 같아요.


원래 물을 받을 수 있는 쟁반의 흔한 모습은 저런 하얀색보다는 약간 투명한 느낌의 쟁반이 많았는데 이건 하얀색이라 물이 얼마나 받아졌는지도 더욱 잘 보이는 것 같았어요.


저희집에 원래 있었던 싱크선반은 오른쪽이고 새로 단 싱크대 인데 더욱 넓은 것이 눈에 띄고 맨 앞부분에 좌우는 약간 턱이 있는데 가운데 부분은 그것보다 살짝 아래로 내려간 형태로 더욱 편리했던 것 같네요.


이렇게 설거지를 마치고 난 뒤에 모습인데 따로 컵걸이를 했다가 혹시 떨어질까봐 저희집은 하지 않은 상태이고 싱크대 선반이 2개라서 컵을 걸 필요까지는 없었던 것 같아요. 부착식 씽크선반 800 조립사용기 리뷰는 여기까지인데 제품을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광명이케아에서 구입한 핑크색상 벽시계 사용후기 리뷰

롯데마트랑 고기구이판 , 이중바닥 안전받침 원형 마블구이팬 사용리뷰 - 맜있는 삼겹살 먹을때 필수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