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나고 재미있는 뽀로로와노래해요 연속 동영상을 시청해보세요. 음악뿐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 다양한 댄스를 보여주면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최대한 선사하고 있어요. 

한때에는 뽀통령이라 불릴 만큼 6세 미만의 어린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보여 주었던 애니메이션이기도 하지요. 특히 몇 번 반복 감상하고 있으시답니다. 

자동적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은 가사와 멜로 디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 지금 이시간에 즐겁게 여러분들 뽀로로와노래해요 연속 동영상보면서 밑에영상을 신나게들어보세요.



재미나게 설정이 되어 있는 동요들 이렇게 영상을 통해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해당 캐릭터로는 참 여러 가지의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렇게 동요를 통해 어린이들과 함께해 재밌게 들어보세요.


마지막 노래에요. 어떻나요? 재밌는 시간을 가지셨는지 모르겠네요.~ 

아니 이녀석 크롱까지 노래를 부르고 있어요. 실제로 맨날 크~~로~~옹 하면서 이런말밖에 못하는데 오늘만큼은 한국말을 잘해서 같이 합창할수가 있나봐요^^역시 뽀로로가 등장하여 더욱 신나면서 재미난 형태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효과적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엔 숫자송인건가요. 뽀통령의 입모양이 정말 앙증맞고 귀여운 모습이 보이는군요. 제가 어린아이라도 이 캐릭터에 푹빠질것 같네요.각 노래들마다 서로 다른 춤을 추고 있는데 비교적 간편한 기본동작을 통해서 몇 번만 따라 하면 쉽게 배워 갈 수도 있고 혼자서도 충분히 소화해 낼 수가 있답니다.

아니 친구들이 모두 모여서 신나게 합창을 하고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게 보이는군요. 지루해하거나 울고 있는 아기들에게 들려 주기 매우 좋은 것 같네요.


음악이 한곡 끝이 나게된다면 짧은 스토리를 지닌 영상을 감상하면서 계속해서 이어 나가고 있어 더욱더 지루함이 없이 오랜 시간 동안 고요히 흘러나오는 노래 소리를 지속적으로 계속들을 수 있지요.

얼마 전 어린 조카가 찾아와서 떼를 쓰길래 해당 동영상을 틀어 주었더니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하면서 노래와 춤을 따라 하더군요. 옆에서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니 너무나도 귀여워 죽는 줄 알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