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 오랜만에간 우리 가족이 커클랜드 소프트 앤 츄이 그래놀라바 [이름한번 엄청기네요~]를 사게됐어요. 초콜릿이 들어가있어서 어린 아이들 입맛에도 맞을 줄 알았는데 초콜릿만 하나씩 빼 먹는 것을 보아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더라고요. ㅎㅎ 

그라놀라는 다들 아시겠지만 맛좋고 영양가 높은 톨귀리와 쌀가루, 그리고 여러가지 재료들을 혼합해서 만든걸 그라놀라라고 하더군요.


오늘주인공  영양만점 맛있는 곡물 수입과자 커클랜드 소프트 앤 츄이 그래놀라 바의 경우에는 위에처럼 포장되어 있는데 한박스당 총 6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꽤 많이 들어있는 것같아서 두고두고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 박스에 옆면에는 한글로 나와잇는 표시사항이 스티커 같은 것으로 붙어져 있네요.  이제품의 내용량은 총 1.44킬로그램이고, 미국에서 제조 해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자세한 영양성분은 위에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이게 뜯는 모양이 칸쵸나 초코송이 박스같이 뜯는 모양이라서 깨끗하게 다 뜯어보시면 내용물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해요. 총 24g으로 60봉이 들어가있어서 넉넉하게 집안에 두고 하나씩 꺼내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총열량은 6000칼로리로 하나에 100칼로리인데 꽤 높은 것 같아서 그런지 1회제공량은 1개로 하루에 한개를 넘게 먹으면 몸에 좋지는 않을 듯 하네요. 

위에 동영상이 있으니 더욱 자세한 설명이 궁금하시다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포장지는 안에 잇는 그래놀라바의 모습이 나와있고 이름도 나와있으면서 뜯기 쉬운 모습으로 되어있어요. 간혹 잘 뜯기지 않는 포장지들도 많은데 이거는 잘 뜯어져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성인 남성의 손바닥 가로정도의 길이로 그렇게 짫지도 길지도 않은 길이인 것 같아요. 딱 적당한 길이인 것 같아서 조금씩 먹을 수 있고 배고프거나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꺼내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은근히 초콜릿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ㅋ 어린아이들에게는 호불호가 확실히 나뉘어 질 것 같지만 어른들 입맛에 맞을 것 같은 소프트앤 츄이 그래놀라바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