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분들께서 정말 좋아하시는 2000년대 발라드, 좋은명곡노래, 인기가요, 히트곡들을 모아 놓았답니다.

 아마도 조용한 멜로디로 잔잔한 분위기를 만들어 갔던 음악이 이때가 절정기에 이른 시기가 아니었나 생각되는데 지금부터 즐겁게 2000년대 발라드 모음을 귀를 기울여 들어보세요. 


재생 시간이 한 시간 동안이나 되어 있어 여러 가수들을 만나 보실 수가 있으며 혼자 산책을 나서거나 가벼운 러닝을 즐기면서 감상하기 변함없이 좋다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히트곡들을 51개곡들도 함께 모아봤네요. 첫번째 곡이 벌써 일년인데 정말 옛날생각이 많이 나네요. 노래방가면 항상 부르곤 했는데 말이죠~


바로위에 노래모음은 총 주옥같은 61개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플레이를 눌러서 지난 추억에 흠뻑 빠져들어가보세요. 


좋은 음악들이 참 많이 흘러나오고 있으며 이효영 박지윤 백지영 다비치 참으로 지금도 자주 출현하고 있는 가수들도 대다수 등장하고 있어 순서에 상관없이 무작위로 들어도 모두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벌써 십오 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갖는데 지금 다시 재생을 하여도 흠겨울 정도로 음악 소리의 리듬에 따라 입가에 흥얼 거림을 알 수가 있어요. 요즘에는 최신 가요보다는 이미 지난 옛 음악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죠.

노래 한곡 한 곡마다 가슴이 뭉클하게 할 만큼 가사들의 내용들이 정확하게 전달되는 것 같아요. 지금의 젊은 사람들 음악들을 대부분 알아듣기 힘든 랩이나 현란한 춤을 보여 주는 것으로 음악보다는 춤에 더욱 비중을 찾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백지영 너무 좋아하는데 발라드뿐 아니라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매력적인 목소리 그 누구도 따라 할 수가 없을 정도로 독특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인기를 누려 왔었죠.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다시듣고싶은 발라드를 116 이곡들도 한번씩들 시청해보세요. [자동재생으로 처리하려고 했는데 혹시 선택적으로 재생하시는분들이 계실까봐 수동으로 플레이할수있다록 전부 처리했네요.^^]오늘은 여기까지인데 나중에도 정말 좋은 곡들을 많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