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커피한번 먹으려면 가스렌즈 커피포트로 먹는것도 진짜 대박귀찮죠ㅜㅜ 

그리고 가끔 급하게 물끓일때 간단하게 물을 끓을수있는 제품이 있길래 구입해본 유맥스에서 만든 스테인레스 무선전기 주전자[무선전기포트]를 구입해봤네요.

유맥스에서 만든 스테인레스 무선전기 주전자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구입가격은 집근처 마트에서 오픈기념 할인행사를 해서 15000원정도에 구입했던거 같네요.(남는게 있나 싶을정도로 저렴하네요--;;)


안을 보면 뽁뽁이로 제품이 안전하게 들어가 있어요.

 떨어뜨리면 안되겠지만 혹시나 떨어뜨려도 안전하게 들어가 있을 것 같아서 떨어뜨렸다고 불안해 하시지는 않을 것 같네요


위사진처럼 전기주전자 본체와 그리고 연결단자결합대, 설명서가 들어가 있어요. 제품이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레스라 더욱 마음에 드네요.~


제품을 사용하려면 화면에서처럼 제품 뒷면에 보시면 OFF 와 ON스위치가 있는데 ON위치에 손가락을 이용해서 꾸욱 누르면 거치대에 연결해서 사용할수가 있지요~


동그랗게 생긴 저건 본체주전자와 결합할수있는 접속거치대에요. 


보시면 오른쪽 손잡이 부분에 누르는 스위치가 있어요.

저 검은색 스위치를 누르게 되면 주전자 뚜껑이 자동으로 올라가서 내부에 물을 채워놓을수있어요.


"안쪽 내부를 살펴보면 무슨 봉같은게 하나있네요."

마트판매직원에게 물어보니 저걸 이용해서 여러 차들을 우려낼때 사용하는거라는데 정확하게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사용설명서인데 잘보시면 취급사용법과 사용하면서 주의할점들이 잘 기재가 되어있네요. 


한국소비원에서 무선전기주전자의 품질을 비교한 동영상인데 참고하면 참좋은거 같더군요.


이제 본격적으로 실 사용편을 보셔야 겠지요~ 처음 사용하시려면 주전자를 소독을 해야하는데 위에 화면처럼 식초를 준비를 해주신후에 한컵정도를 내부에 넣어주세요.그후에는 물을 가득 채워주시구요~


전원을 연결한후에 주전자 뒷부분에 위치하고있는 스위치를 ON으로 해서 물을 데워줍니다.~ 그후에 팔팔 끓인후에 식초물을 버려주시면 소독을 모두 마칠수가 있어요.


직접 전기주전자를 이용해서 물을 끓이고 커피믹스한잔 마셔봤네요.


역시꿀맛!! 아메리카노가 다른분들은 좋다지만 저는 다방스타일 ㅋㅋ 아무튼 저렴하게 구입했지만 요즘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분들 많으실텐데  테팔이나 비싼것도 좋지만 저는 작년 11월에 구입하고 나서 요긴하고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품을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맛있는 커피를 끓여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