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손을통과하면서 사라지는 동전 마술 배우기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할께요. 오늘은 동전을 이용한  손등을 통과하는 조금은 신기한 마술이랍니다.

 마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더욱 놀랍게 보여지는데 잘 배워 사람들에게 보여 주세요. 직접 배워 신기한 기술의 세계를 펼쳐 보세요. 


 어떻게 동전이 손등을 뚫고 가는지 동영상을 보면서 연구해 보세요. 막상 쉽고 간단하게 보여 지지만 마술사 처럼 연기 하려면 많은 노력이 있어야 한답니다.

동전을 이용한 트릭이기 때문에 손에 동전이 떨어 지지 않도록 손바닥에 힘을 주는 훈련을 하여야 한답니다. 우선 손바닥에 동전을 놓고 뒤로 돌려도 떨어 지지 않도록 손을 움켜 쥐어 보세요.


어색하지 않도록 연습이 많이 필요 할 것 같아요. 그래도 트릭을 배우려면 표정이라든가 이야기 하는법을 잘배워 신기하게 보여 져야 한답니다. 많은 연습이 부드러운 연기를 할 수 있지요.


실정배우기 영상편

그럼 동영상을 보면서 어떻게 동전을 손등에 통과 시키는지 함께 영상을 보면서 배워 보세요. 어떤 트릭이 숨어 있는지 함께 배워 연기를 보여 주세요.

부가도움말 추가

손등을 통과 하는 것처럼 자연스런 동작에서 손의 움직임을 빠르게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면 별거아닌거 처럼 보여 진답니다. 처음 해보면 어떻게 한 것인지 어리둥절 하게 되지요.


무척 간단하게 보여 지지만 얼마나 연습을 했느냐에 따라 자연 스런 동작이 나오게 되겠지요. 거울을 보면서 자연스런 동작이 연출 되도록 연습을 해 보세요. 표정도 연기를 해야 겠지요.


기합 소리와 함께 하나, 둘, 셋, 외치면서 두손을 교차 할 때 동전을 다른 손으로 이동 시켜 주어야 한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손이 항상 바닥쪽으로 향하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 있지요. 간단한 기술을 배워 사람들에게 보여 줘 보세요.

주로 처음 친구들과 어색한 관계를 없애기 위해 친근감 있는 대화로 이트릭을 보여 줘 보세요. 신기한 마술의 재미를 보여 주면서 많은 대화로 친구와 사귀면 어색함도 쉽게 살아지게 된답니다.


조금만 어색해도 쉽게 탄로나는 기술이라서 애교와 친근함을 함께 보여 주세요. 어색함은 사라지고 금새 친한 친구가 된답니다. 손등을 통과하는 트릭은 주로 앉아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매직의 세계로 여러분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사라지는 동전 마술 배우기를 직접 연출해 보시고 개인적으로 여자친구 이벤트로 해도 아주좋은 트릭일듯하네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으니 많은 연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행동을 한다면 보는 사람들도 정말 신기하게 보여 질 거에요. 그럼 오늘의 손등 동전 통과시키기를 연습해서 꼭 성공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