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j가쓰오우동 역시 광명코스트코에서 맛있게 보여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멀리 마트까지 나가지 않고 이런 우동도 함께 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  4인분이라서 4명인 가족분들에게는 충분히 잘 맞을 것 같은 양이라서 딱 좋은 것 같이 느껴지네요. 

그럼 cj가쓰오우동을 어떻게 조리하는데 그리고 들어가 있는 내용물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저와함께 살펴보고 맛있게 드셔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가쓰오우동 제품은 씨제이에서 제조를 했는데 요렇게 표장된 앞모습은 이렇게 생겼네요. 4인분 가족세트라고 했는데 저희집에 딱 4식구인데 먹어보니 부족하지않고 넉넉하게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조리법은 좌측사진에서 잘 나와있는데 아주간단한데 한번 익어보시고 만들어 드시면 되세요. 

다른 가게에서 파는 우동맛 부럽지 않게 맛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위에서 보이듯이 1등급 백설 밀가루라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진공반죽하여 더 쫄깃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4인분인 만큼 1인분의 양씩 있어서 사리도 4개가 있고 가쓰오 부시도 4개 건더기 스프도 4개가 있어요. 한번에 모여서 포장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서 나만 먹고 싶을 때나 하나씩 꺼내먹고 싶은 사람들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동면사리가 통통하고 쫄깃했던 것 같아 맛있었던 것 같았어요. 아까도 말했지만 1등급 백설밀가루라고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냉장보관이라서 상할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니 좋아요.


건더기도 적지 않은 양이 들어있어서 사리말고도 먹을 수 있는 것이 많은 것 같아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것 같아요. 국물이 살짝 짜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 그럴 때 물을 타서 국물의 맛을 약하게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 액상소스로 국물을 만들게 되어서 어렵게 육수를 내지 않고서 할 수 있어 더 편리하고 편합니다. 그냥 물을 끓인 뒤 액상소스를 넣고 그다음 다른 재료들을 넣으면 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이런 음식들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우선 물을 넣어주시면 되는데 위에 사진에 물이 조금 많아 보이는 이유는 3인분을 끓여야 해서 그런 것 입니다. 3인분을 끓이는 만큼 물의 양도 3배로 넣고 사리도 3개 건더기 스프도 3개 액상스프도 3개 넣어야겠죠.


위에 사진에서 건더기스프만 넣고 더 끓이면서 면을 풀어주시기만 하면 맛있는 가쓰오 우동이 완성됩니다. 저희 가족은 거의 맛있어하였지만 약간의 짠맛이 있는 것이 느껴져서 그점에서는 조금 별로였던 것 같아요.

맨마지막에 그릇에 담고난 후 우동 위에 올려지는 가쓰오 부시가 맛있는 것 같아요. 이쁜그릇에 담아서 보니 더 맛있어보이는 듯하네요. 가족끼리 밤에 끓여서 다 같이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우동을 좋아하시던 분들이나 그럭저럭 하시던 분들도 먹기에 좋은 것 같아 추천하고 싶네요. 모두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이상 맛있는 집에서 만들어먹는 맛있는 cj가쓰오우동 조리법 시식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