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코스트코 장난감코너에서 저렴한 가격에 한정판매한 기차장난감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조립사용후기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크기가 정말 상당히 크고  해야하려나요. 

그리고 서로 각 기차별로 연결해주고 끼워맞추고 그리고 레일에 설치해서 재밌게 놀수있는 장난감이라고 할수있는데 CAT에서 만든 어린이 미니 중장비 장난감세트 장난감기차를 한번 만나보도록 할께요.


앗실수로 이곳저곳에 발까지 찍혀버렸네요. ㅋㅋ 제품은위와 처럼 상당히 큽니다. 제품을 제조한곳은 CAT라는 곳에서 만든거 같은데 제가 알기로는 저 회사는 중장비를 만드는곳으로 유명한거 같은데 자기회사에서 만드는제품의 기차들의 외형들을 아이들이 가지고 놀수있게 미니장남감 모양으로 제조해서 판매하는거 같네요.


안에는 정리가 아주 잘되어있어 떨어져도 깨질염려가 없어 아주 좋은데 저걸 하나하나 다 뜯어야 하는게 조금 힘이들더라고요.ㅠㅠ


기차가 5종류가 있고 흔히 철도라고 말하는 네일들도 아주 많이 들어있어서 멋있게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위 사진에 있는 기차의 한 종류는 차가 2개나 실려있는 건데 이 차들이 잘 떨어지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게 앞, 뒤를 연결하는 부분이 그냥 위에 살짝 올려놓는 방식이라서 기차가 움직일 때 떨어질 수도 있어요.


기차의 종류가 참 다양한 것을 알 수 있는데 디테일하게 만들어 놓아서 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기차가 움직일 수 있는 부분은 맨 앞부분밖에 안되기 때문에 그 부분은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석탄을 캐는 곳 그런 곳에 있는 물건 같은데 이안에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5가지로 이 기차만으로 심심하지 않게 놀 수 있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아까 말했던 연결고리인데 다른 것들처럼 똑 소리가 나면서 연결되는 것이 아닌 그냥 살포시 얹어놓는 방식이에요~.


5개를 모두 모야서 연결한 사진인데 귀엽게도 느껴지는 것 같고 내가 마치 저 안에 들어간 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네요.


여기는 건전지를 넣을 수 있어서 이 건전지의 힘으로 나아가는 기차의 앞부분인데요. 이부분이 없으면 다른 기차들이 스스로 움직일 수 없으니 잘 보관해야 합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위에있는 저 빨간색의 경보음이 울리는 곳같아 보이는데 이곳을 누르면 기차가 앞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건전지가 큰 것이 3개나 들어가야해서 집안에서는 흔하게 보이는 건전지가 아니라서 큰마트에서나 혹은 인터넷으로 구입해야하는 단점이 있네요. 


위에는 실제 작동하면서 찍어본 영상인데 한번 참고용으로 시청해보도록 하세요.


건전지는 위에 사진처럼 큰 배터리를 3개들 모두 삽입하시면 이제 기차가 움직일 수 있답니다.


이런 기차를 아이들은 되게 좋아하는데 가격도 싸고 착해서 부모님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근데 불편한 점이 다른 기차놀이 세트들도 그러겠지만 하나하나 네일을 끼워서 길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 조금 힘들더라고요.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고 남자들도 좋아할 것 같은 이 코스트코 중장비 장난감세트기차가 아이들에게는 아주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가 있으신 부모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