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요괴워치하면 다들 날리가 난답니다. 오늘은 요 괴상한 시계를 어떻게 작동 시켜 볼까 하는지 알아 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도록 해 보죠. 

손목에 차는 요괴워치는 구하기도 어렵답니다. 마트에서 구하기가 힘들어 인터넷의 구매로 구입을 하게 되었지요. 

요렇게 괴상한 시계가 어찌나 인기가 많은지 그럼 상세하게 이 장난감을 리뷰를 통해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동영상설명과 함께 요괴워치를 지금만나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만화 중 하나인 요괴워치의 시계 요괴워피 메달 제로타입 입니다.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고 시계타입이라서 손목에 편하게 매달고 다닐 수 있답니다. 


카드를 넣어서 하는 방식인데 이걸 넣으면 소리가 나면서 각각 다른 소리가 나요. 이 카드를 다 사서 모아두는 것도 이런 장난감을 수집하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만큼 구하기 힘들어질 수 있으니 서둘러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뒷면을 보면 설명서와 모든 종류의 카드가 설명되어 있어요. 역시 일본은 에니메이션을 잘만드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주제를 딱 잡아서 그걸 특이한 캐릭터라 상상도 못할만한 이야기를 만들어 내니까요.


어른들이나 아이들의 흔한 시계같이 생겼어요. 다만 다른점은 삐용삐용 소리나 카드를 넣을 수 있다는 특별한 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계길이는 아이들의 손목크기에 따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여기 요괴메달이 있죠? 메달 배경이 초록색이고 3개의 요괴메달이 있어요.2개는 똑같네요;;1개는 뭔지는 몰르는데 무섭네요^^;;;


 실 사용기 영상이랍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사용법과 간단한 메달의 소리를 들어 보세요. 과연 어떤 소리가 들리는지 함께 동영사을 보면서 손목에 차여져 있는 멋진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장난감을 직접 손목에 찬 모습이에요. 어떻게 손목에 차는지 처음에는 거꾸로 차서 위에서 요괴 메달을 넣었답니다. 

이렇게 아래쪽에서 메달을 넣어야 효과적인 소리가 들린답니다. 물론 위쪽 방향이라면 위에서 넣어야 겠지요.

손목과 메달이 일치가 되어 새롭게 보여 지네요. 어떤 요술을 부릴지 궁금해 지는데요, 과연 이 메달에 숨겨져 있는 요술은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해 진답니다.


일정한 문양이 그려져 있는데, 문양이 암호 같기도 하고 작동을 시키기 위한 새로운 그림같기도 하답니다. 손목에 감싸고 시계의 줄을 손목에 살며시 감아 차 보세요. 


메달을 넣으면 불빛과 함께 괴상한 소리를 낸답니다. 번쩍 번쩍 하는 모습이 요괴 워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모습같아 보여 지지요. 왜 인기인는지 실감이 나네요.

모습이 어때요? 멋지지요.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처럼 보여 진답니다. 요괴 메달을 여러개 준비해서 서로 다른 소리가 나는지 궁금해 지네요. 

한가지 소리만 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인기가 실감 난답니다. 간략한 요괴 워칭와 메달의 사용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