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 즐겁게 즐겨볼 플래시 격투 게임은 강력한 박진감과 공격 감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매우 높은 플래시 액션 장르인데 동시에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어 그 재미는 두 배가 되고 있습니다.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의 만화영화 주인공들을 대다수 등장하고 있어 평소에 좋아하던 캐릭터를 직접 전투를 벌이도록 컨트롤하시길 바랍니다. 컨트롤 조작방법이나 필살기를 구사하는 방식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 격투기 플래시인데 두 개의 만화 속 주인공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서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즐거운 일이 아니겠어요. 초기 유저들께서는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심심함을 달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우수한 모습을 볼 수 있으세요.

컨트롤방법

관련영상

https://youtu.be/G9BGhcRtJo8

 
반응형
 

 

두 개의 에 내 메이션 주인공답게 화려하게 멋진 모습으로 펼쳐진 전투 한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두 개의 만화를 열심히 즐겨 보면서 더할 나의 없이 둘 다 정말 괜찮은 캐릭터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검은 옷을 입고 있는 블리치의 외치고 만화 상태를 걸쳐 초강력 호로 화까지 되어 있어 매우 강대한 공격을 펼쳐 보이는데 반면 굉장한 괴력을 몸속에 숨겨둔 체 마지막 위기가 다가오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보여주질 않고 있어요.

우선 주어지는 시간은 정확히 60초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 되겠지요. 그럼 기선제압을 먼저 하기 위해 강력한 기를 방출하여 상대들 공격하면서 어떤 식으로 공격과 방어를 하고 있는지 눈여겨 살펴보세요.

아직 11초가 지나면서 이치로가 상당히 조금 유리한 상태로 싸움을 펼치고 있는 모습으로 아직까지 자기 힘을 간직하면서 일격의 필살기를 사용할 틈을 찾고 있는데 큰 액션을 취하고 있진 않네요.

참배도를 휘두르면서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대미지를 가하는 외치고 영락없이 맨손으로 가만히 서있다가 소중한 체력을 깎여 버린 주인공 하지만 아직 시간은 마음껏 남아 있습니다. 역전을 할 수 있지요.

이제 남은 시간은 40초 정도보다 못한 주인공은 가장 사용하기 편안한 초 필살기를 상대방이 방심하고 있을 때 사용하여 정확히 명중시켜 버리면서 이처럼 절반가량의 체력을 빼앗아 버리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파워네요.

각 필살기를 사용하면서 역전의 기회를 노릴 수 있을 정도로 한번 제대로 들어가 성공하게 되면 절반 이상 체력을 빼놓을 수 있습니다.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를 하면서 유리한 전투를 보이고 있다고 한들 전투가 끝나기 전까지는 반드시 방심하지 마세요.

아무래도 이번은 블리치가 지는 것 같은데 뭐 다음 라운드에서 더욱 활약을 보이면 3라운드까지가 더욱 공방전을 벌이면서 서로 먼저 위로 올라가기 위해 양보도 없이 격투를 보여주겠죠.

이런 또다시 매서운 공격을 블리치의 주인공인 사신에게 날려 버리는데 그냥 멍하니 있다가 어의 없이 한 대 맞으면서 소중한 체력이 모두 바닥나 전투에서 완벽하게 패배하는 모습을 비추고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친한 친구들과 다른 게임 하지 마시고 두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막강한 화력과 그리고 공격력까지 지니고 있는 히어로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격투를 한번 즐겨 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만화 영화 속에 사용하던 다양한 스킬과 필살기들을 사용하면서 상대방을 3라운드 중 2번을 먼저 쓰러뜨리게 되면 승리를 차지하고 임무를 무사히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격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격투 게임을 올려드리는 일요일 집에서 심심할 때 바로 이 플래시를 한다면 정말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리라 보네요.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의 주인공들을 잘 컨트롤 하면서 등장하는 모든 적들을 필살기로 날려버려서 최종 마지막까지 가서 엔딩을 봐보세요. 그럼 여러분들의 건투를 빌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