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한 동전마술트릭 - 쉬운마술배우기]동전이 보자기 천을 통과 시키는 신기한 마술트릭을 여러분도 함께 기술을 배워 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모습을 익히고 배워 인기를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공연을 준비 하신 다거나 발표를 해야 하는 순간에 보여 주신다면 모두들 놀라 어떻게 하는지 상당히 궁금해 하실 거에요. 


준비물 : 빨간색상 보자기 , 동전

보자기를 자세히 보세요. 무언가 구멍이 나있을 것 같아 보이시나요. 아니랍니다. 여러분이 요술사가 되어 보신다면, 관객에게 꼭 보자기가 이상없다는 표현을 해 주셔야 한답니다.


오른손의 동전을 붉은 보자기를 관통시키는 트릭인데 많은 연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통과 시키는 모습이 제일 중요 하답니다. 동전의 크기는 어떤 것으로 해도 상관이 없을 거에요.그럼 동영상을 보면서 자세하게 트릭을 하는방법에 대해서 만나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참고할만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동전과 보자기 또는 손수건이 있다면 쉽게 마술을 보여 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천천히 내용을 살펴 볼까요? 오른손의 동전이 손바닥으로 쏙 가려지는 연습을 해야 한답니다.


보자기 넓게 펴서 마치 보자기 안에 동전을 넣듯이 보여 주셔야 하는데, 이때 동전은 오른손에 계속 남아 있게 해 주셔야 한답니다. 보자기 안에는 동전이 없게 되지요.



왼손으로 감싼 보자기에 동전이 있다는 표현을 과감하게 보여 주세요. 모두들 외손의 모양만 신겨을 쓰도록 시선을 모아야 한답니다. 보자기도 붉은 이유가 있답니다.



왼손으로 표현을 하고 살며시 왼손의 엄지쪽으로 동전을 끼워 주세요. 빠르게 행동해야 이 기술의 진가가 나타나게 되겠지요.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특이한 행동들을 한답니다.

뒤에 있는 동전이 실제로는 왼손 엄지에 끼워져 있고, 가려진 보자기로 왼손의 검지로 받쳐주면 동전은 보자기 안에 있는 것처럼 보여 진답니다. 동전이 보이지 않게 연습을 해 보세요.


동전을 쓰윽 '짠'하는 소리와 함께 보자기 밖으로 꺼내  성공 시켜 보세요. 연습은 거울을 보면서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며 연습을 하신다면 성공확률 100퍼센트가 되겠지요.

사람들에게 보여 재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 보세요. 제일 효과가 좋은 연습은 부모님의 생일때 멋진 시간을 만들어 보신다면 부모님이 더욱 기뻐 하실 거에요.  많은 노력이 있어야 성공 할 수 있지만, 연습을 많이 하신다면 꼭 성공 할 수 있는 마술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