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TOWER BOOM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간단히 스트레스 용으로 활용하기 참 좋은 게임으로 여러 가지의 무기를 가지고 건물 안에 숨어 있는 좀비들을 제거하는 미션을 가지게 됩니다. 각 건물부수기 게임의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여러 종류의 무기 횟수 제한이 있으며 단 한 마리도 남김없이 제거해야지 클리어하면서 다음 레벨로 이동할 수 있어요. 건물 부수기에서 주변 사물들을 파괴하여 잔해에 깔려 죽이는 방법으로 가장 취약지점으로 예상되는 지점을 집중적으로 공격하여 쉽게 공략하는 방식으로 한 단계씩 풀어 나가야 합니다.

 

총 30단계의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 시간 가량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 소소하게 시간을 마음껏 때우기 용으로도 활용하기 참 괜찮은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도구들을 항상 좌측 또는 우측 방향에 두 군대로 나누어져 있어 왼쪽면을 공격할 때는 좌측에 있는 기계를 사용해 주시고 반대쪽을 공략할 때는 당연히 반대 편에 있는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대형 건물을 무너뜨리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를 한 발씩 날리면서 정확한 지점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이 가장 중요시되는 것으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공간으로 정확하게 들어 가야 성공률을 높여 갈 수 있습니다.

좌우를 이동하면서 시간이 지체될수록 이동 속도가 절감이 되어 끝내는 이번 자리에 고정되고 있어 사용자 께서는 언제나 가장 큼 포물선을 그을 때 단 한 번에 공격해야 한답니다.

단단한 쇠덩이가 이동 중 하얀색 점선으로 타격할 수 있는 공간을 나타내 주고 있어 마우스 클릭을 하는 순간 묶여 있던 줄이 끊어지면서 이번 지점으로 날아가 큰 공격을 가하게 되지요.

직접 좀비를 맞추려 하시는 것보다는 기둥 부분이나 또는 지붕이 되는 곳을 공략해 주시는 것이 한 번의 강력한 공격을 통해서 한 마리가 아닌 동시에 여러 마리를 제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볼이 날아가는 각도를 제대로 계산하면서 여러분은 기왕 하는 것 최소의 볼로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건물들을 최대한 많이 파괴하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갈 수 있도록 하세요.

먼저 어떤 지점을 우선적으로 공격할 것 인지 정해야 하는데 운이 좋다면 한방으로 쉽게 클리어 될 수는 있으나 거의다 양쪽 방향으로 진행을 이루어야지 임무를 완료하게 됩니다.

레벨이 어느 정도 올라가게 되면 구조 물들이 더욱 단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 여러분들이 사용되는 동그란 공 또한 더욱 강력한 것을 가지고 공격하게 돼있어 좀 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답니다.

가끔 잔해 덩어리에 깔려 죽지 않고 오히려 보호막처럼 어떤 물리적인 것에 공격을 입지 않게 되는 상황도 만나 볼 수가 있는데 이때는 게임이 끝이 안 나기 때문에 새로 고침을 반드시 눌러 줘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